2016년 5월 5일 목요일

가죽 줄이 와서 다시 만들어 본 판도라 목걸이, 판도라 팔찌! Leather lines coming this made Pandora Necklaces, Pandora bracelet again!

가죽 줄이 와서 다시 만들어 본 판도라 목걸이, 판도라 팔찌! Leather lines coming this made Pandora Necklaces, Pandora bracelet again!

드디어 가죽 줄이 왔어용~ 그래서 만들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색깔이 잘 어울리게 만들어 봤어요 ㅋㅋㅋ 그 때는 판도라가 왔구나 하면서 급하게 만드느라 색 조합에 신경을 안 썼었는데 요번에는 정식으로 만들고 영상도 찍었어요~ 유투브에 큐피앱 치시면 나옵니다~ 달리 일상도 많이 올렸으니까 많이 봐주시고 사랑해주세요~ ㅎㅎ

저번에 나왔던 판도라 보석들이 있고 새로운 줄이 보이시나요? ~.~
빨간색 목걸이, 파란색 팔찌, 은색 팔찌가 새로 왔어요~

큐피펜던트도 같이 꾸밀 거에요~

판도라 보석들이 넘 이쁘죠?
모양도 다양해서 고르는 맛이 있어요 ㅋㅋㅋ

요건 같이 레이어드 할 수 있는 팔찌입니다~

빨간 사과가 아닌 분홍 사과~

이건 저번에도 있었던 하트모양 판도라 보석!

연결고리 있는 부분을 열면 이런 모양이 되요~
이제 찬찬히 만들어서 달리에게 걸어줘볼까요?

달리에게 걸어주기 전에 달리를 배경으로 찍어봤어요 ㅎㅎ

Hㅏ... 주인 장단 맞추기 힘들다...
힘들어 하는 거 같죠? ㅋㅋㅋ 하지만 가만히 있어서 넘 이쁜네요 ㅎㅎㅎ

이 때 누군가가 왔나봐요 ㅋㅋ
달리의 흰 수염이 잘 보이네요 ㅋㅋ
발톱네일도 이쁘게 하고 판도라 목걸이까지 하니까 영락없는 소녀네요 ㅋㅋㅋ

클로즈업! 큐피펜던트와 잘 어울리죵? ㅎㅎㅎ
달리는 가슴에도 흰 털이 있어요 ㅋㅋ 전부 다 까만색이 아니랍니다~

부끄러운 부분은 모자이크처리~ ㅋㅋㅋ

찌릿-
모자이크 해줬자나~ 왜 째려봐~ ㅋㅋㅋㅋ
목걸이랑 달리랑 넘 잘 어울리네요 ㅋㅋㅋ 째려봐도 이뻐용 ㅋㅋㅋ

ㅋㅋ 이제 달리는 사진 찍는데 지쳤나봐요~ ㅋㅋ

판도라 팔찌도 만들어 봤어요~
은색 팔찌에는 사과 모양의 판도라와 하트 모양의 판도라, 흰색 판도라를 달았어요 ㅎㅎ
하트 모양의 판도라는 저 쪽 밑에 있네요 ㅋㅋㅋ

레이어드 할 수 있는 팔찌!
이건 그냥 하나만 껴도 이쁘네요 ㅎㅎ

아까 안 보였던 하트 모양의 판도라!
은색 팔지에 하니까 이쁘죵?

파란색 팔찌는 남색 판도라와 검은색 판도라!
저는 파란색을 좋아해서 이게 제일 맘에 들었어요 ㅎㅎ

영상도 찍었답니다~! 설명하면서 하는 거라서 사투리가 좀 심할 거에요 ㅋㅋㅋ
그래도 이쁘게 봐주세용~ ㅎㅎ
(동영상)

특별한 기술 없이도 만들 수 있는 판도라 목걸이, 판도라 팔찌 만들어 봤어요~
달리에게 너무 잘 어울리죠? 계속 하고 있게 해야겠어요 ㅎㅎㅎ
여러분들도 직접 만들어 본 것을 반려동물에게 해준 적이 있으신가요?
그런 것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