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8일 수요일

대구 신천에서 강아지 달리와 원반던지기 하고 왔어요~ Discus Throw with my dog 'dalee' at the riverside~

대구 신천에서 강아지 달리와 원반던지기 하고 왔어요~ Discus Throw with my dog 'dalee' at the riverside~

강아지가 기본적으로 어떤 물건을 입으로 가지고 오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 아시나요? 일단 원반던지기 하는 방법은 원반의 냄새를 충분히 맡게 하고 원반을 가지고 오면 그에 따른 보상을 해서 원반을 던져서 가지고 오는 것을 반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함으로 강아지에게 운동을 시켜주는 것이죠 ㅎㅎ 건강한 강아지를 만드는 훈련을 하기 딱 좋은 원반던지기! 대구 신천에서 달리와 함께 해볼까요?

가는 길에 만난 고양이 두 마리!
노란색 눈이 정말 이쁘죠?

이제 전국배낭여행을 떠날거라 가방을 챙겨서 가요~
그래야 무게에 익숙해 지니까요~ ㅎㅎ
저 가방은 달리가 먹을 간식과 사료를 넣고 간답니다~ >_<

이제 가방 벗고 가볍게 몸을 풀어볼까요?

달리가 정말 신났나봐요! ㅎㅎ

한참 이갈이 시기일 때 원반을 줬더니 물고 뜯고 맛보고 즐기더니
이제 원반은 이렇게 운동하는 용이라는 걸 아나봐요~ ㅎㅎ

원반던지기 놀이가 맘에 들었는지 계속 웃는 달리~^_^


대표님이 엄청 멀리 던졌는데도 엄청 빨리 가지고 오는 달리 ㅎㅎㅎ
달리가 점점 근육도 붙고 튼튼한 강아지로 거듭나고 있어요 ~ *_*

풍경사진도 찍고~
하늘을 담고 있는 농구 골대.jpg ㅋㅋㅋ

길에 신기하게 혼자 떨어져있던 열매~

원반던지기 놀이를 하면 강아지들이
냄새 맡기, 뛰기, 이빨 강화 등등 여러가지 활동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강아지들 정서에 굉장히 좋답니다~
또 다른 좋은 운동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