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6일 목요일

달리도 강아지 선글라스, 도글라스 착용해봤어요! My dog wore sunglasses, doggles!

달리도 강아지 선글라스, 도글라스 착용해봤어요! My dog wore sunglasses, doggles!

여름이 다가오는 지금, 사람도 선글라스를 사야하지만 강아지도 선글라스를 사면 좋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패션에 신경을 쓰는 것만이 아니라 다른 이유도 있답니다 ㅎㅎ 달리도 다가올 전국배낭여행에서 선글라스를 써야해서 미리 사둔 도글라스가 있길래 착용하고 사진 찍어봤습니다~ ㅎㅎ

짠! 꼬까옷도 입고 도글라스를 딱!!
달리가 가지고 있는 도글라스는 고글 느낌이 많이 나요 ㅎㅎ
선글라스가 강아지 눈에 잘 안 맞다면
이렇게 고글을 써도 괜찮다고 하네요 ㅎㅎ

달리가 좋아하는 야구공 들고!
... 손을 얹어 놨다는 표현이 맞겠네요 ㅋㅋㅋ
이 날 비가 와서 밖에 못 나가 시무룩 하고 있는 달리 ㅠㅠㅠ
산책을 매일매일 나가다 보니 이렇게 비가 오거나 산책을 늦게 나가면
하루종일 운답니다 8ㅅ8

헤드셋도 끼고 ㅋㅋㅋㅋㅋ
하지만 귀는 위에 있다는 점...
노래를 틀어도 못 듣겠네요 ㅋㅋㅋㅋㅋㅋ

강아지 선글라스, 도글라스는 왜 필요할까요?

여름이 다가오는 지금, 강아지 선글라스, 도글라스를 찾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강아지도 햇빛에게서 보호를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 차를 타고 이동할 일이 많은 강아지의 경우에는
창 밖으로 고개를 내밀고 타는 강아지들이 많죠?
그 때 파편이 눈으로 튈 위험이 있기 때문에
강아지 선글라스, 도글라스가 필요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 사진이네요 ㅋㅋㅋㅋㅋ
사진 찍을 때 자꾸 가만히 안 있어서 간식을 주곤 하는데
먹다가 찍혔나봅니다 ㅋㅋㅋㅋ 혀가 저렇게 길었다니 ㅋㅋㅋㅋ
ㅋㅋ그리고 목 부분에 털이 많아서 옷을 입었더니 어좁이 같네요 ㅋㅋㅋㅋ
넘나 귀여운 것... ㅋㅋㅋㅋㅋ>_<
부끄러운 부분은 모자이크했습니당 ㅋㅋㅋ

찾아보니 다른 강아지들도 선글라스 쓴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먼저 달마시안 친구!
손톱 관리 잘 받았네...
검은색 선글라스를 써놓으니까 위엄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프렌치 불독 친구!
평소에 안 쓰던 선글라스를 써서 그런가 ㅋㅋㅋ
거북목이 되었어여 ㅇㅅㅇ
어색어색

ㅋㅋㅋㅋㅋㅋㅋ웰시코깈ㅋㅋㅋㅋㅋㅋㅋ
눈알가리갴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뎈ㅋㅋㅋ 웃기는 건 어쩔 수 없네요 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다가오는 여름에 강아지 선글라스, 도글라스로 멋도 챙기고
강아지 안구건강도 챙기는 거 어떠신가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