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0일 금요일

바람이 불어오는 곳~ 강아지 달리랑 김광석거리 다녀왔어요! Here comes the wind blows~ I went to the Kim Kwang-seok street with my dog dalee!

바람이 불어오는 곳~ 강아지 달리랑 김광석거리 다녀왔어요! Here comes the wind blows~ I went to the Kim Kwang-seok street with my dog dalee!

대구에 유명한 거리인 김광석거리를 강아지 달리와 함께 다녀왔답니다~ 날씨가 쨍쨍하고 전국배낭여행 훈련하기 딱 좋은 날씨라서 길을 나섰죠! 김광석거리에는 음악도 나오는데 강아지에게 좋은 음악도 들려주고 산책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당!

오늘 날씨가 30도가 넘는 것 같군요.. 오후의 산책은 정말 xx인 것 같아요 ㅠㅠ
체감온도는 저 표지판에 적혀있는 온도와 비슷한 것 같아요 ㅋㅋ
저 더위 먹은 것 같죠 ㅋㅋㅋ
길가에 차도 많고 나들이 가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열심히 걸어서 김광석 거리 도착!
달리가 힘들었는지 헥헥 거리고 있네요 ㅋㅋㅋ

레전드 짤 탄생!!!
달리도 김광석님이 좋은가봐요 ㅋㅋㅋ
기념사진 찍을려고 달리를 세우고 찍고 나니 김광석님이 원래 주인 같이
넘 잘나와서 질투가 났어요 ㅋㅋㅋ

큰 벽면을 차지하고 있는 벽화~
김광석님은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나셨는데요,
남기고 간 좋은 음악들 덕분에 그 분을 그리워하는 많은 팬들이 위로를 받는 것 같아요
김광석님 대표곡으로는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서른 즈음에', '이등병의 편지', '사랑했지만', '먼지가 되어' 등등 다 열거하기에도 많은 곡들을 남기고 가셨습니다.
같은 대구 출신인게 아주 자랑스럽습니다 ^^

김광석 거리에는 벽화도 많지만 예쁜 상가들도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맛집도 많아서 구경하다가 배가 고프면 들어가서 먹어도 되고
여러가지 구조물도 있어서 구경하기 딱 좋아요 ㅎㅎ

김광석님의 노래가 흘러나오는 카페들도 많았어요~
거리를 걸으며 구경하다가 다리가 아프고 목이 마르면 들어가서 쉴 수 있답니다 ㅎㅎ

공연장도 있어서 달리랑 들어가봤는데 아무도 없네요~ ㅎㅎ
달리야 노래 한 곡 뽑아봐 ~~ ㅋㅋㅋ

이 꽃은 뭘까요? 양귀비인 것 같기도 한데 자세히 모르겠어요 ㅠㅠㅠ
아시는 분 댓글 달아주세요~

ㅋㅋㅋ 니가 양귀비여? 이힛 ㅇㅅㅇ? 나 달리여~~

여기는 김광석거리 뒷 편에 신천도로 쪽에 있는 공원이더군요~
달리가 킁킁 대면서 이리로 끌고 왔어요~ 쉬어가는 시간인가봐요 ㅎㅎ

쓰러져 가는 건물과 하늘 높이 우뚝 솟은 건물을 보니 과거와 미래를 보는 듯한~!!!
헛소리 죄송함돠..

김광석 거리는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인데
이벤트나 공연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아무도 없던 공연장이 인상에 깊은, 그 곳에서 공연을 하거나
공연이 있다면 언제 몇 시에 하는지 적어놓은
판넬 같은 것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강아지 달리와 좋은 음악도 듣고 산책도 즐겁게 한 김광석 거리!
대구에 놀러오시면 꼭 한번 가보세용 ㅎㅎ
추천드립니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