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7일 토요일

토이솝 이벤트 반려동물 피규어 만들기의 피규어가 도착했어요! Create Event toysop pets Figures have arrived!

토이솝 이벤트 반려동물 피규어 만들기의 피규어가 

도착했어요! Create Event toysop pets Figures have arrived! 

오늘 바로 배송갑니다! 원래는 택배로 보내서 착불 택배비가 필요했지만 예정과 다르게 우편으로 갑니다~ 그래도 될 거 같은 사이즈라서 그렇게 변경하였습니다~ ㅎㅎ 사진을 찍지 않고서야 못 견딜 만큼 반려동물들이 귀여워서 블로그 포스팅을 써보려고 합니다~ 당첨되신 분들께서도 인증샷을 찍어주셨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고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두둔!
이 퍼렁퍼렁한 봉투는 무엇일까요?

큐피앱 봉투입니다 ㅎㅎ
여기에 토이솝 피규어를 담아서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우체국으로 달려가는 중~~

유서○님 강아지! 종류는 말티푸인거 같아용
넘 귀엽네용 ㅠㅠ

장민○님 강아지~ 까만 푸들인데 넘 귀엽죵?

ㅋㅋㅋㅋㅋㅋㅋ 이 강아지 넘나 멍한 것...
김규○님 강아지인데요, 표정이 넘 귀엽네요 ㅋㅋㅋ

말똥ㅁㄹ똥한 표정이 매력 포인트인 김가○님 강아지까지!
총 4마리의 강아지 얼굴이 도착했습니다~~
너무 귀엽죠 ㅠㅠ

봉투에 쏘옥~ 들어갑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딱 맞아서 신기했어요 ㅎㅎ

들어가니까 이렇게 두툼해지더라구요 ㅋㅋㅋ

주소까지 입력해서 발송 준비 끝~~

당첨되신 네 분 모두 축하드리고, 이쁜 인증샷도 보내주세요!!
이쁘게 꾸민 다음 강아지와 함께 사진을 찍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그렇게 하면 정말 너무 귀여울 거 같아요 ㅎㅎ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