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2일 일요일

전국배낭여행을 위한 훈련 중! 강아지 달리는 바빠요~ Training for Travel! My puppy Dalee is so busy~

전국배낭여행을 위한 훈련 중! 강아지 달리는 바빠요~ Training for Travel! My puppy Dalee is so busy~

6~7월 달에 있을 강아지 달리와 함께 떠나는 전국배낭여행! 다들 기대되지 않으시나요? 아무래도 여름에 가는 거라 적당한 훈련은 꼭 필요하답니다! 그래서 강아지 달리와 함께 열심히 훈련을 하고 있답니다~ 아무리 적응하는 동물이라 하지만 훈련을 안 하고 가면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기 때문이죠~ 강아지 달리는 훈련하는 걸 놀이라 생각하는 지 힘들어하지도 않고 빨리 나가고 싶어하고 아주 좋아한답니다~

나오면 이것저것 구경하느라 바쁜 달리~
아주 신난 것 같죠?

달리는 아주 아주 쑥쑥 잘 크고 있답니다~
지난 번에 찍은 사진과 비교해보니 정말 많이 큰 게 느껴지네요 ㅎㅎㅎ

뒤에 있는 건 고양이??
고양이가 오든 새가 오든 외계인이 오든 별 관심이 없는 달리 ㅋㅋㅋ

열심히 구경하고 냄새 맡기를 반복합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은 완전 호탕하게 웃고 있는 것 같죠?
하하하하하하 이렇게 웃는 것 같아요 ㅋㅋㅋ

사진을 흑백으로 하면 분위기 있어지는 달리입니다~

그나저나 개들은 참 부러워요~
살이 탈 걱정은 없잖아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역동적인 달리 ㅋㅋㅋ
열심히 달리라는 이름을 지어주기 참 잘한 것 같아요 ㅎㅎㅎ

진짜가 나타났다 !!!!!!!
의류브랜드 퓨*가 생각나는 포즈네요 ㅋㅋㅋ
똬 ㅋㅋㅋㅋ 넘나 비슷한 것 ㅋㅋㅋ

우쭈쭈 달리 신나쩌여? >_<
달리가 참 좋아하는 것 같죠? ㅎㅎ

훈련 다 하고 오면 사무실에서 뻗습니다 ㅋㅋㅋ
편안하게 휴식하는 모습이 아주 안정감을 주네요 ㅎㅎ

앞에서 열심히 사진을 찍으니 눈을 꿈뻑꿈뻑 뜨며 쳐다봅니다 ㅋㅋㅋ
'뭘 자꾸 찍어요~' ㅋㅋㅋㅋ 이뻐서 그래~

달리도 열심히 훈련 중이니 전국배낭여행 갔을 때 잘 견뎌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더더욱 건강한 강아지가 될 때까지! 훈련은 계속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