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3일 금요일

강아지가 바나나를 먹으면 바나나한테 반하나? Dog is eating a banana

강아지가 바나나를 먹으면 바나나한테 반하나? Dog is eating a banana

오늘은 바나나를 알아볼까요? 강아지들이 바나나를 먹어도 될까요? 바나나를 먹으면 강아지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간단히 알아보는 바나나와 강아지! 큐피앱과 함께 알아봅시당 ^^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사람은 강아지가 혹시나 먹으면 안 되는 것을 먹을까 봐 
항상 노심초사 하고 있죠~ 저 역시 그렇습니다 ㅎㅎ
강아지가 먹으면 안 되는 음식들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포도, 양파, 초콜릿 등 여러 음식이 잇지요~
바나나는 어떨까요?

바나나는 강아지가 먹어도 되는 음식 중에 하나 입니다.
사실 바나나는 강아지 건강에 매우 좋은 음식이라고 하네요!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나나는 근육과 혈액의 기능에 좋으며,
또한 몸의 산도를 조절하는 칼륨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또, 섬유질과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바나나에는 비타민 B6, 비타민 C, 비오틴, 구리 등 여러 성분이 들어가 있고,
콜레스테롤과 나트륨은 낮지만 높은 항산화 작용을 하여서 강아지 피부에 좋습니다.

하지만 당분이 많은 바나나를 너무 많은 양을 주면 안 됩니다.
칼륨은 적당한 용량에 매우 중요하지만, 과도한 양의 칼륨을 섭취할 시
잠재적으로 심장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가 좋은 식품이긴 하지만
가끔씩 알레르기가 나타날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바나나를 먹고 피부가 가렵거나, 기침, 재채기와 콧물, 눈물 등
증상이 나타날 시 바로 동물 병원에 데리고 가야합니다.

그럴 일은 없겠지만 바나나를 줄 때 바나나 껍질을 제거하고 줘야 합니다.
바나나 껍질을 강아지가 먹으면 질식의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건조된 바나나 칩을 주면 안 됩니다.
방부제 및 잠재적으로 유해한 화학 문질을 첨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작은 조각으로 나눠서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식품 하나 하나 알아가보는 것도 유익하네요~
또 알고 싶은 음식이나 식품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