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4일 월요일

짧은다리가 매력적인 웰시코기 2마리 마리와 루비의 큐피펜던트 후기!!

짧은다리가 매력적인 웰시코기 2마리 마리와 루비의 큐피펜던트 후기!!

짧은 다리가 매력적인 웰시코기 ㅠㅠㅠ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강아지 종류 중에 하나가 웰시코기에요 ㅠㅠㅠ 그 짧은 다리로 걸어온다면 저는 심쿵사로 사망... 게다가 2마리라면... 두번 죽는거에요 아주 그냥 ㅋㅋㅋ 큐피앱이 보내준 친한 친구의 강아지 웰시코기 마리와 루비의 큐피펜던트 후기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똬! 보낸 그 다음 날에 바로 왔다고 하더라구요~
엄청 빠르신 택배기사님 ㅋㅋㅋ 최고!

상자를 열면 이렇게 큐피앱로고가 인사합니다 ㅋㅋㅋㅋ
뭔가 자랑스럽네요 호호호

총 2개를 보내줬어요 ㅎㅎ 하나는 뼈다귀 핑크골드, 하나는 클로버 핑크골드!
클로버는 펜던트 이벤트에서 포함되어 있지는 않지만 한정판으로 나온거라 후원하시는 분이나 활동을 많이 하시는 분에게 드리는 특별 증정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이 많아서 이렇게 파묻힌다고 ㅋㅋㅋㅋ
당황해하며 사진을 보내주더군요 ㅋㅋㅋ

그래도 해놓으니까 이쁘네용 *_*

ㅋㅋㅋㅋ 주둥이가 길어서 그림자 진다며 또 당황한 제 친구 ㅋㅋㅋㅋ
그래도 넘나 귀여운 것...♥

아마도 턱을 잡고 찍은 사진인듯해요 ㅋㅋㅋㅋㅋㅋ
저 짧은 다리 좀 보세요 ㅋㅋㅋㅋㅋ 넘 귀여운 씹덕 포인트 ㅠㅠㅠ

주인 너 뭐하냐? (당황당황)
당황스러운 표정 짓고 있는 마루 ㅋㅋㅋㅋㅋ

잘 안 보여서 이렇게 찍어준 거 같아요 ㅋㅋㅋㅋ
귀 좀 보세욬ㅋㅋㅋ 넘 귀엽네요

큐피펜던트 근접샷! 디자인이 참 이쁘죵?? ㅎㅎ 한정판 클라스 ㅋㅋㅋ

잔망돋는 궁댕이 ㅋㅋㅋㅋㅋ 궁디 팡팡하고 싶은 엉덩이네요 ㅋㅋㅋㅋ

다른 또 한마리 루비의 후기! 마루가 루비 엄마에요~
루비는 목걸이를 이미 착용하고 있어서 머리에 얹어서 찍어보내줬어요ㅋㅋㅋㅋ
넘 귀엽네용 ㅋㅋㅋ

내려서 또 한 컷 ㅋㅋㅋ

ㅋㅋㅋㅋ 이 사진 넘 귀여운 거 같아요 ㅋㅋㅋ
목걸이 두 개나 하고 있으니까 부자 강아지 같네요 ㅋㅋㅋㅋ

제 친구가 강아지들이 가만히 안 있길래 혼냈더니 강아지들 표정이 안 좋다고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귀여운 건 어쩔 수 없는데 말입니다 ㅋㅋㅋㅋ
모델도 좋고 펜던트도 이뻐서 정말 잘 어울렸던 후기였네요~
이렇게 후기를 받으면 참 기분이 뿌듯해요~

3월 한달간 큐피펜던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열고 있어요~
밑에 있는 주소로 많이 많이 가셔서 참여 해주세요 >_< ♥

큐피펜던트 이벤트 게시글 바로가기 - http://blog.naver.com/qpapp/22063808253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