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9일 토요일

대구동성로맛집 알로하돈부리 먹방먹방!

대구동성로맛집 알로하돈부리 먹방먹방!

아는 동생을 만나서 일식을 먹고 싶은데 혹시나 회나 초밥을 못 먹을 수도 있으니 제일 적당한 맛집을 찾다보니 대구동성로에 유명한 알로하돈부리를 저번에 갔던게 생각나서 발걸음을 그 쪽으로 옮겼죠!ㅎㅎ 역시 유명하고 맛집이라 그런지 자리가 없어서 잠깐 기다렸다가 앉았어요 ㅎㄷㄷ 그래서 메뉴판이랑 가게 사진은 없지만 아기자기하고 인테리어가 참 이뻤어용 ㅎㅎㅎ

스프라이트 샤워가 있좌나!! (헨리 버젼)
음료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 스프라이트 ㅎㅎㅎ
요로코롬 귀여운 유리컵에 담아서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

제가 시킨 건 김치치즈가츠동! 8,000원입니당 ㅎㅎ
기본 세팅과 메인 요리가 한 쟁반에 나와요~

저는 김치가 들어가 있어서 매울까 걱정했는데 제가 괜히 걱정을 했더라구요 ㅋㅋㅋ
매울만 하면 치즈의 고소한 맛으로 매운 맛을 잡아주더라구요 >_<

윤기가 좌르르~*_* 김치랑 계란이랑 치즈의 환상적인 조합!
돈까스도 맛있었어요 ㅎㅎ

아는 동생이 시킨 건 규동! 8,500원이였어요~

규동도 먹어봤는데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_*
더 가까이서 찍고 싶었지만 제 것이 아니었기에 ㅋㅋㅋ

요 민망한 인형은 주문번호인거 같았어요 ㅋㅋㅋ
발바닥에 번호가 적혀있더라구요 ㅎㅎ

ㅋㅋ 이건 치즈+김치+돈까스+계란을 찍으려 했으나 실패... fail...
하지만 탱글탱글한 밥알이 나왔으니 넘어가는 걸로 합시다 ㅋㅋㅋㅋ

계란+치즈+김치+돈까스까지 완벽했지만 인형에 초점이 맞춰지는 바람에 또 fail...
하하하하하하하하하 ........ ㅡㅡ;

두번의 실패를 겪고 난 후 그냥 밥에 집중하자 하고 엄청난 먹방!! ㅋㅋㅋ
싹 비웠죠?
인형은 내팽겨쳤습니다 ㅋㅋㅋㅋ
만족스러운 식사 후 동생과 수다 타임~
이 날 폭풍 쇼핑도 하고 동생 선물도 사주고 ㅋㅋㅋ
피곤했지만 맛있는 밥을 먹어서 그런지 힘이 나더라구요! ㅋㅋㅋ

마무리는 거울에 비친 저와 눈이 마주친 달리 ㅋㅋㅋㅋ
넘 귀여웡...♥
저 자리가 좋은가 봅니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