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7일 일요일

동성로네일 미스제이샵에서 네일받고 왔어요! 넘나 이쁜 것...♥

동성로네일 미스제이샵에서 네일받고 왔어요! 넘나 이쁜 것...♥

월급 받은 기념으로 동성로에 네일, 속눈썹연장, 눈썹문신 등으로 유명한 미스제이샵에서 또 네일을 받고 왔어요! ㅋㅋ 저번에 갔었는데 넘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감동 받아 요번에 또 갔습니다 ㅎㅎ 여자는 꾸며야 스트레스가 풀린다는 말 원래는 별로 와닿지 않았는데 네일을 받고 난 후 온모믕로 체감하고 왔습니다 ㅋㅋㅋ 제가 해보고 싶은 네일이 있어서 사진을 들고 갔더니 엄청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_* 넘나 이쁜 것...♥ 본격 네일 자랑 포스팅 ㅋㅋㅋ

미스제이샵 홈페이지 : http://missj.kr/
미스제이샵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동 55-10 2층
미스제이샵 새길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 2길 50-5 2층
미스제이샵 예약 전화번호 : 010-3535-9818(예약제)
미스제이샵 카톡아이디 : missj35

228공원에서 반월당 쪽으로 올라오다 보면 금곡삼계탕이 보입니다!
금곡삼계탕 건너에 아디다스가 보이는데 그 건물 뒷편에 있는 건물입니다~
첫번째집 옆집이군요 ㅋㅋㅋ

제가 걸어 온 길! 매스커피 옆 건물이 금곡삼계탕이에요~

1층은 옷 가게이고 2층이 미스제이샵입니다!
들어가기 전 한 컷 ㅎㅎ

퇴근 후에 가서 그런지 햇빛이 장난이 아니네요 ㅋㅋㅋ
햇빛도 잘 들고 가게도 이뻐용!

눈썹 문신 받는 곳은 커튼으로 매너있게 가려져 있답니다 ㅎㅎ

여기가 네일 받는 곳입니당! 젤 네일만 하신다고 합니다 ^^ ㅎㅎ
예약은 필수!

짠! 이쁘죵? 요새는 이런 네일이 유행인 거 같아요 (아닌가? ;;)
다 하고 나면 이렇게 사진도 찍어주시더라구요 *_*

쫙 펴서 한방 더!

다른 방향에서 한방 더!!!!!!!

클로즈업!!!!!

역시 아이폰을 사야하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실물에 가깝게 나와요 ㅋㅋㅋㅋㅋ
넘나 이쁜 것...♥
사진은 카톡으로 보내주셨습니당 ㅎㅎ

짧은 손톱에도 이쁜 디자인이죵?
아무래도 타자 칠 일이 많아서 길게 하니까 불편하더라구요 ㅎㅎ
받고 나서 기분이 날아갈 거 같더라구요!!
제가 머리속에서 생각했던 그대로 해주셔서 완전 만족했어용 ㅎㅎ

다음번에는 눈썹 문신하러 가야겠어용! 미스제이샵 완전 추천드립니당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