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6일 일요일

CU편의점 탐방~ 한끼해결! ㅋㅋ

CU편의점 탐방~ 한끼해결! ㅋㅋ

2016년 3월 3일 일상! 오늘의 저녁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요새 백종원요리사님의 편의점 도시락이 유명하다고 해서 도시락을 사러 CU편의점에 탐방을 떠났습니다 ㅋㅋ
그런데 갔더니 백종원표 도시락은 하나밖에 안 남았더라구요 ㅠㅠ
역시 인기가 많아서 ㅠㅠ 매운거 밖에 안 남아서 7찬밥상도시락과 초코크림가득 빅슈를 구매했습니다~ 초코크림가득 빅슈도 인터넷에서 유명한 빵이라서 구매해봤어용 ㅎㅎ

요새는 도시락이 깔끔하고 맛있게 잘 나오는 거 같아용!

유명한 초코크림가득 빅슈!

음료수는 제가 요새 빠진 트로피카나의 스파클링 사과맛! 짱 맛있어용!!

차가운 반찬은 따로 빼놓고 전자렌지에 돌리라고 나와있어용! ㅎㅎ

전자렌지로 출발!

들어가버렷!!

1분 30초간 돌려줍니다 흐흐

수저도 요로코롬 이쁘게 누워있었어용 ㅋㅋㅋ

띵!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중간과정 ㅋㅋㅋ

뿅! 다 머겄어염 ㅋㅋㅋㅋㅋ 진짜 완전 맛있었어요 ㅋㅋ
사실은 배가 아주아주 고픈 상태였기 때문에 다 맛있을 상태지만.. ㅋㅋ

아직 배에 공간 남았다.. (아직 한발 남았다.. 패러디) ㅋㅋㅋㅋ


은혜로우신 초코크림!!!!!! 츄릅
또 사먹을거에요!!

개인적으로는 겉에 있는 빵이 조금 더 부드러웠으면 좋았을 거 같아용! ㅎㅎ

하.. 열정적인 식사였어.. 하얗게 불태웠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