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4일 목요일

해피팡팡 수제간식 구매후기!! 2016년 케이펫페어 애견박람회 참여기업소개!

해피팡팡 수제간식 구매후기!! 2016년 케이펫페어 애견박람회 참여기업소개!

어제 예고해드린 해피팡팡 수제간식 구매후기를 벌써 들고 왔어요!! 엄청 빨링 왔죠? 왜냐구요? 택배가 엄청 빨리 왔거든요!!!! 꺄울!!!! 해피팡팡은 2016년 케이펫페어 애견박람회(서울)에 참여하는 기업이에요~ 해피팡팡 홈페이지를 살펴보고 함께 택배 뜯으러 갑시다!! 택배는 언제나 신이 나네요 흐흐흐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핑크핑크한 홈페이지입니다 *_*
수제사료를 비롯해 강아지 건강을 위한 여러가지 먹거리를 파십니다 ㅎㅎ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하고 계시네용!
이벤트 참여하시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세용! ㅎㅎ

제품사진은 이런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ㅎㅎ

저희가 주문한 것은 한우우피봉봉(소), 돼지귀 슬라이스 간식을 샀어요~!
사료는 이미 사놔서 간식을 좋아하는 달리에게 선물 줄 겸 주문했습니당! ㅎㅎ

바로 다음 날 택배가 왔어용!! 완전 빠름!! 기분 완전 좋음!!

택배가 뙇!!!!!!

택배를 열어보니 핑크핑크한 안내서가 들어있네욤!

보관방법 및 주의사항을 알려주십니당!
오옹 친절하셔용 *_*

왼쪽부터 순서대로 돼지귀-한우우피봉봉-시식용으로 끼워주신 닭모래집 져키까지! ㅎㅎ

한우우피봉봉! 작은 뼈다귀 모양으로 생겼어용! ㅎㅎ

달리가 제일 좋아했던 돼지귀!! '개'취 ㅋㅋㅋ 취존해주겠습니다 ㅋㅋㅋ

요렇게 끼워주시니 참 감사하네요 >_< 호호

이렇게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용!



안 뺏어 먹는데 저 쪽 멀리 가서 먹는 달리 ㅋㅋㅋ
난 그거 안 먹을 거야!!

완전 잘 먹죠? ㅋㅋ
저 사진 말고는 제가 찍은 건 전부 다 흔들려서 2개밖에 못 건진..;;

대표님의 작품 감상해보시죠 ㅋㅋ

ㅋㅋㅋㅋㅋ
'달리의 닉네임이 한우 우피봉봉으로 바꼈습니다.'
스티커를 붙여도 아랑곳 않고 먹는 달리 ㅋㅋㅋ
'넌 붙여라 난 먹을련다' 챱챱

집중하고 있는 달리 ㅋㅋㅋ 사람처럼 나왔네요 사진이 ㅋㅋㅋ

ㅋㅋㅋㅋㅋ 이빨 드러내며 ㅋㅋ 거 참 맛있게도 먹네

'달리야, 더 줄까?' 라고 물으니 이런 표정을 짓는 달리 ㅋㅋ
이빨 정리하는 사람 같네요 ㅋㅋㅋ

달리가 아주 만족한 해피팡팡 수제간식!
아주아주 좋아하더군요 ㅋㅋㅋ 순식간에 사라져버립니다 ㅋㅋㅋ
달리가 만족했으니 저도 만족입니다!

해피팡팡은 2016년 서울 케이펫페어 애견박람회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애견박람회에서 해피팡팡에 많이 방문해주세요 !! ^^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주소 - http://k-pet.co.kr/
해피팡팡 홈페이지 주소 - http://www.happypangpang.ne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