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8일 금요일

"우리 아이 첫 선물은 케이펫페어에서" 이벤트 참여하고 가세용!

"우리 아이 첫 선물은 케이펫페어에서" 이벤트 참여하고 가세용!

서울 학여울역 근처에 있는 SETEC에서 열리는 케이펫페어 애견박람회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ㅎㅎ 이럴 때일수록 더더욱 이벤트에 열심히 참여해야하지 않겠습니까? ㅋㅋ 그래서 오늘 알려드릴 이벤트는 "우리 아이 첫 선물은 케이펫페어에서" 입니다! 응모해주시는 분들 중에 40분께 무료초청장과 퍼피용 사료를 선물로 주신다고 해요!! ㅎㅎ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본 이벤트 페이지로 해당합니다.

포스팅 조건은 제목과 내용 두가지 모두 충족시켜야 하는데요,
제목- ex)우리 (강아지 이름)와 ("서울" or "부산") 케이펫페어 간다!!!
내용- 48주 이하의 강아지를 직접 촬영하고 "사진, 이름"을 반드시 내용에 포함시켜야 합니다!

새로 태어난 강아지들까지 챙기는 케이펫페어! ㅎㅎ
애기 강아지들을 키우시는 분들은 언능언능 참여하시와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