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9일 수요일

왈와리와 함께하는 부산 케이펫페어!

왈와리와 함께하는 부산 케이펫페어!

저번 이츠독과 함께하는 서울 케이펫페어 다들 참여하셨나요? >_< 이번 이벤트는 왈와리와 함께하는 부산 케이펫페어! 왈와리는 요리사 이혜정님과 가수 더원님이 창업하신 회사였어요~*_* 싱기방기 ㅎㅎ 이번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해서 많은 사은품 받아가세요~^^

위의 이벤트 사진을 누르면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응모기간 : 3월 2일 (수)~3월 14일 (월)
당첨발표 : 3월 16일 (수)

해당 이벤트를 본인의 블로그 또는 SNS에 공유하면 끝!
참여만 해도 무료초창장을 2장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당첨되면 더빅원에서 제공하는 반려동물 사료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는 타 기업의 사료를 주신다고 하네요 ㅎㅎ

참여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tep 1! 본 이벤트를 본인의 블로그 또는 SNS에 공유하고 홍보합니다.
많은 곳에 공유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해요!
Step 2! 비밀덧글로 공유한 링크나 SNS아이디/반려동물(강아지 또는 고양이)/응모자 이름/방문예정일/연락처

이렇게 하면 이벤트 참여 끝!


'왈와리'라는 기업은 어떤 기업일까요?


앞서 말했듯이 요리사 이혜정님과 가수 더원님이 창업하신 기업입니다 ^^


제품으로는 사료/영양제, 수제간식, 애견의류, 애견워시, 애견용품이 있네요 ^^
없는게 없어요 *_*

제가 정말 귀엽다고 생각한게 있는데 ㅋㅋㅋㅋ 요 사진을 잘 기억하세용!

다른 점을 찾으셨나요? ㅋㅋㅋ 맨 첫번째 사료 ㅋㅋㅋ
마우스를 가져다대면 요로코롬 사료가 나온답니다 ㅋㅋㅋ
다른 것들도 이랬어요 ㅋㅋㅋ 뿅뿅! 이런 느낌?

왈와리에는 반려동물을 키울 때 유용한 Tip도 알려준답니다!! 넘나 좋은 것...♥

왈와리 홈페이지 주소 : http://www.walwari.co.kr/main/index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주소 : http://www.k-pet.co.kr/

이벤트 참여하고 부산에서 경품도 받아가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