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0일 일요일

반려동물 강아지 달리와 봄나들이 가서 꽃놀이!

반려동물 강아지 달리와 봄나들이 가서 꽃놀이!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반려동물 강아지 달리와 함께 봄을 맞아 나들이를 가서 꽃놀이도 하고 왔어요! 달리가 꽃을 보고 엄청 신나하더라구요 ㅎㅎ 표정 1도 없던 녀석이 웃었답니다 !!! ㅋㅋㅋ 달리도 봄이 좋은가봐요 ㅎㅎ 꽃과 강아지는 좋은 조합이지요 ㅋㅋㅋ 넘나 이쁜 것...♥ 꽃내음을 맡는 듯한 이쁜 달리와 이쁘게 핀 꽃들을 함께 감상하시죠 ㅎㅎ

안냐새오 달리애오
오늘은 꽃을 보러 산책을 갈거에오 (비장)
ㅋㅋㅋㅋ 달리 털이 넘 많아서 목 줄 한 부분이 어딘지 아주 강력하게 알려주고 있네요
ㅋㅋㅋㅋ

흠.. 저쪽으로 가는 건가... 언넝 가고 싶군

헤헤 저기로 고고해요
너의 미소 눈부시구나 *_*

이쁘고 좋은 길이다!! 달리의 꼬리는 멈출 줄을 모르고 ... ㅋㅋㅋ

달리의 입이 열리기 시작하더니..!

활짝! 달리의 웃음에 글쓴이는 쓰러졌다고 한다
너무 귀엽잖아!!!!!


달리가 이리저리 꽃 구경을 하나 봅니다 ㅎㅎ
이 와중에 다리 긴 거 부럽다 ㅋㅋㅋㅋㅋ

노랗게 노랗게 물들었네~♬

빨갛게 빨갛게 물들었네~♬

사진이 정말 예술이죠? 배경화면 감이네요 ㅋㅋㅋ

꽃 이름을 잘 몰라서 못 쓰고 있는 1인 ㅋㅋㅋㅋ
꽃 이름 잘 아시는 분~ 이 꽃들 이름이 다 뭔가요? ㅋㅋㅋㅋ
댓글로 알려주세요 ㅋㅋㅋ

저런 조형물도 길 건너편에 있었어요 ㅎㅎ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앞에 있는 사람이랑 자전거랑 비교했을 때 정말 크네요 @.@

이건 개나리? 노란색이 참 이쁘네요 ㅎㅎ
만연한 봄이 느껴지는 하루였습니다 ^^
날씨가 참 좋아요~ 이불 안에만 있지말고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도 한번 씩 나와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