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8일 금요일

서울 케이펫페어에서 만나요! 큐피앱이 알려드리는 참가기업 소개!

서울 케이펫페어에서 만나요! 

큐피앱이 알려드리는 참가기업 소개!

서울 케이펫페어에 오는 기업을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기업은 인스타그램에서 아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루나쿡입니다~ 수제간식과 수제케잌으로 강아지들의 먹거리를 책임지고 계십니다 ㅎㅎ 두말 필요없죠~ 사진으로 먼저 봅시다!!

일단 루나쿡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입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스카프를 선물로 주신다고 하네요 >_< 넘나 좋은 것...♥

루나쿡에서 대표 간식인 것 같아요~
단호박오리말이에요!
오리고기로 단호박을 말아서 건조시킨거 같아요!
닭고기 알러지가 있는 강아지들에게 주면 좋을 것 같네용 ㅎㅎ

이건 고구마양립입니다!
그냥 고구마가 아니라 해남 호박 고구마라고 하네요 ㅎㅎ
강아지들이 오래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찾으시거나
이갈이 하는 강아지들을 위해서 구매하시는 분들은
이 간식을 추천 하신다고 하네요 ^^


자~ 이제부터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서 이야기 나눠 볼까요?


여기는 매장인 거 같아요! 신선한 상태로 보관하고 진열 해놓으셨네요!

허스키 ㅠㅠ 넘나 이쁘네용
간식을 향해 고개를 쭈욱 내밀고 있어요 ㅋㅋ

앙 ㅇㅅㅇ 아까 소개해드린 고구마양립인가봐요 >_<
맛있닝? ㅎㅎ

와우 ㅋㅋㅋ 간식 부자다~ 간식들마다 귀여운 스티커가 붙어서 오나봐요~ ㅎㅎ

ㅋㅋㅋ 자랑하는 거 같네요
넘나 이쁜 것...♥

ㅋㅋㅋㅋ 이건 오리발이나 닭발 중에 하나인 거 같은데
강아지가 참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보고 있네요 ㅋㅋ

무항셍제, 무첨가제, 무색소, 무염 제품이래요!
그리고 간식을 주문 받으면 미리 만들어서 파는게 아니라
그 즉시 만들어서 파신다고 해요!
위생관리도 잘 하시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제품 품질도 좋은 거 같아요!
저희 달리한테도 주문해서 선물로 줘야겠어요 ㅎㅎ

루나쿡 홈페이지 주소 : http://www.runacook.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