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0일 수요일

강아지 네일 리뷰! ㅋㅋ

강아지 네일 리뷰! ㅋㅋ

오늘 포스팅은 강아지들이 한껏 이쁨을 내뿜을 수 있는 강아지 네일을 가지고 왔어요!! ㅋㅋㅋ 으잉? 강아지에게 네일에 웬말이냐!! 강아지들 학대다!!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강아지 발톱에 직접 매니큐어를 바르는 것이 아니라 강아지 발톱에 딱 맞는 크기로 나오는 고무더라구요 ㅎㅎ 산책 나갈 때 유용한 강아지 네일! 어떤건지 함께 살펴봅시다!


똬!! 우리 강아지 달리는 까만색이니까 더 잘 보이게 빨간색으로 주문했죠 ㅋㅋㅋ
확실히 눈에 잘 띄네요 ㅎㅎㅎ

달리둥절
내가 왜 이걸 발톱에 끼고 있는 거지? (달무룩)

누구 네일이 더 이쁜가요? ㅋㅋㅋ
본격 비교하기 ㅋㅋㅋ 달리가 한 강아지 네일이 좀 더 반짝 반짝하네요 ㅎㅎㅎ

전체적으로 감싸지는 디자인이에요~
걸어다니면 빠질 줄 알았는데 쉽게 빠지진 않더라구요 ㅎㅎ

중간에 비어있어서 강아지 발톱에 딱 맞게 들어가는 모양이에요!

사실 이건 산책 나갔을 때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발톱으로 긁어서 상처를 입히는 일이 없게 보호하는 역할이라고 해요!
정말 저거하고나서 강아지 발톱을 만지면 하나도 안 아프더라구요 ㅎㅎ
저도 처음에 강아지 네일이란게 있을 줄 몰라는데 있다는 거에 놀라고
산책할 때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거라는 거에 또 한번 놀랐어요 ㅎㅎ
산책하면 사람들의 시선도 받고 배려도 하고 일석 이조네요~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