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2일 토요일

오늘의 달리 일상ㅋㅋ 스티로폼 달고 온 멍충미 돋는 달리 ㅋㅋㅋ

오늘의 달리 일상ㅋㅋ 스티로폼 달고 온 멍충미 돋는 달리 ㅋㅋㅋ

오랜만에 오는 달리의 일상이네요~ 오늘 달리가 어디선가 스티로폼을 코에 달고 와서 넘 웃겨서 사진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달리 사진에서 뼈다귀개껌 찾는 재미가 쏠쏠한 이번 포스팅 ㅋㅋㅋㅋ

개껌 보는 거뉘? 코에 하얀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어디서 저런걸 붙여와서는 ㅋㅋㅋ 까만색이라 더 잘 보이네요 ㅋㅋㅋ

머 왜 ㅇㅅㅇ
ㅋㅋㅋㅋㅋ
왜 날 보고 웃는 거지 ㅇㅅㅇ (달리둥절)

내가 좋아서 웃는 거겠지? 쓰담해줘!!!!!!!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달리... 넘 쉬운 여자 였어 =_=

오늘 달리 덕분에 배 잡고 웃었네요 ㅋㅋㅋ
저러고 나서 킁킁 거리더니 스티로폼은 사라지고 없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강아지 덕분에 빵 터진적 있으신가요? 댓글로 남겨 주세용 >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