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7일 목요일

달리 예방접종 하고 왔어요~ 강아지 예방접종, 광견병 주사 할인 기간이에요!

달리 예방접종 하고 왔어요~ 강아지 예방접종, 광견병 주사 할인 기간이에요!

날씨도 좋고 강아지 달리 예방 접종도 시켜야해서 산책도 시킬 겸 해서 다녀왔습니다 ^^ 강아지 예방접종은 강아지에게 굉장히 중요하죠~ 동물병원 갔는데 광견병 주사가 동물등록을 하면 할인해주는 기간이 있다고 하셔서 깜짝 놀랐어요! 각 지역마다 다르지만 저희가 사는 대구 지역은 3,000원이라고 합니다!

꽃이 폈네요~ 이제 만연한 봄인가봐요 >_<

차려어어어어엇!!! 긴장했니 달리야? ㅋㅋㅋ

헥헥 병원가는 길 햇빛이 밝아서 달리 털이 윤기가 나네요!! ㅎㅎ

저희가 간 병원은 삼덕동물병원에 갔어요~

병원에서 알아온 정보는
동물등록을 완료한 강아지들은 광견병 주사가 할인이 된다는 점이였어요~
생후 3개월 이상의 광견병 예방주사를 받지 않았거나 
받아도 1년 이상이 지난 강아지들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보통 4월달과 10월달 두번 한다고 합니다~
봄철이나 가을 쯤에 시행하는 것 같더라구요~
지역별로 다른 것 같아요~
참고 하실 수 있는 홈페이지 링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받고 나서도 씩씩한 우리 달리!
달리가 낑낑거리고 바등바등 거릴 줄 알았는데
병원 측에서 능수능란하게 놔주신건지 달리가 둔한건지(;;)
반응이 없더라구요 ㅋㅋㅋ 역시 씩씩한 여자야!

같이 달리자! 다리가 안 보일 정도 ㅋㅋㅋ

나보고 저기 가라고? 그걸 원하니? 미용학원 앞에서 우뚝 선 달리 ㅋㅋㅋ

거 참 여자가 화통하게도 웃네 ㅋㅋㅋㅋ
기분 쪼아? ㅎㅎㅎ

옆에 재밌는게 있었나봅니다 ㅋㅋㅋ

바닥에 뭐가 있는지도 한번 킁킁 해주고~

이제 삼실 가자~ ㅎㅎ

삼덕동물병원에서 준 반려동물 건강수첩입니다!
주황색과 큐피앱이 좋아하는 민트색이 조화를 잘 이루네요 ㅋㅋㅋ

달리가 맞은 홍역에 오늘 날짜가 찍혔어용!

장염예방 주사도 맞았어요~

광견병 주사도 맞았어요~ 이건 동물등록을 완료한 상태라 할인도 받았어요 ㅎㅎ

인증 영수증~ 총 43,000원 나왔습니당 ㅎㅎ

아팠을 텐데 달리가 듬직하게 견뎌줘서 기분이 좋았어요~
대견한 달리~
강아지들 키우고 계신 분들은 동물등록을 완료하셨다면
광견병 주사 할인 되니까요~
참고 바랍니다~ 도움 되셨길 바래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