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8일 화요일

케이펫페어 초청장이 도착했습니다~~★ 초청장 나눔 이벤트!!

케이펫페어 초청장이 도착했습니다~~★ 초청장 나눔 이벤트!!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케이펫페어 초청장이 도착을 했습니다~ 초청장 나눔 이벤트를 하기 위해서 입니다 ^^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반려인들을 위한 축제! 케이펫페어 박람회에 여러분들을 초청합니다. 무료로 보내드려요~^_^

돈 다발 같쥬? ㅋㅋㅋ 엄청 많이 왔어요!!
서울과 부산 케이펫페어 초청장이 10장씩 왔어요!


서울 SETEC에서 열리는 박람회 초청장!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박람회 초청장!

이렇게 2가지 초청장이 왔어요!

서울 초청장의 뒷면!

부산 초청장의 뒷면!

뒷면이 다른 걸 영영 모를 뻔한 1인
ㅋㅋㅋㅋㅋㅋ
부산은 경품 이벤트가 추가 되어 있네요!!

케이펫페어 VIP 초청장 나눔 이벤트 바로가기


위 링크로 가셔서 성함과 주소,
연락처와 참여하고 싶은 지역[서울/부산 택 1], 우편번호
적어주시면 1인 2매 서울 5명, 부산 5명 총 10명을 추첨하여서 보내드리겠습니다 ^^
(우편배송)
나눔이벤트의 발표는 다음 주 화요일에 있겠습니다 !!


유기견 신고는 페이스북 유기견 페이지로 해주세요. 24시간 운영 중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