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레진공방 에를리안-봄을 담은 안개꽃 목걸이, 안개꽃 귀걸이, 구름반지 구매후기 *_*

레진공방 에를리안-봄을 담은 안개꽃 목걸이, 안개꽃 귀걸이, 구름반지 구매후기 *_*

요새 안개꽃 목걸이, 안개꽃 귀걸이 핫하죠? 핫한 건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제가 인스타그램으로 알게 된 레진공방 에를리안 작가님의 제품을 구매해봤습니다!! 넘 이뻐서 다른 제품들도 찾아보니 구름 반지도 있어서 그것도 구매했어용! 봄을 담은 듯한 모습을 하고 있어서 요새 하고 다니기 너무 좋아요 >_< 넘나 이쁜 악세사리들 보여드리고 어디서 구매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안개꽃 목걸이 연보라색입니당!
이 목걸이를 제일 먼저 샀어용! 너무 이뻐서 홀리듯 결제를 해버린 ㅋㅋㅋ
유리 구슬에 들어가 있는 안개꽃 같아서 처음에 볼 때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안개꽃 귀걸이 하늘색!
정면에서 보면 꽃잎이 퍼져있는 듯한 모습이에요! 넘 이쁘죵 >_<

제일 마지막으로 최근에 구매한 구름반지!
크기 조절할 수 있는 디자인이라 어떤 손가락에 다 낄 수 있어용!
구름 디자인도 있고 산호반지도 있다고 합니다*_*

제품들이 진짜 이뻐요 ㅠㅠ
인스타에서 본 사진들 소개해드리려고 가지고 왔습니당!

목걸이 모음 ㅎㅎ
여러가지 색깔이 있고 원하는 색깔이 있어서 문의하면 그 색깔로 해주신다고 합니다!

착용하면 이런 느낌입니다! 넘나 이쁜 것...♥

클로즈업!!! *_*

뒷면!!


다른 디자인의 목걸이입니다!
이렇게 큰 디자인으로 해서 밋밋한 티와 매치하면 포인트로 시선을 사로잡겠군요!! ㅋㅋ
다양한 디자인의 목걸이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조개 목걸이 *_* 여름에 하기 좋을 거 같아용 ㅎㅎ

여름 느낌 물씬 나네용 *_*


목걸이와 귀걸이, 반지 같은 악세사리 뿐만 아니라 이런 열쇠고리도 만드십니다!
영롱하네요 *_*

햐 이건 너무 이쁘네요 정말 ㅠㅠ 고양이가 새초롬하게 서있는 모습..
열쇠 쓸 일이 별로 없는게 아쉬울 정도로 이뻐요 ㅠㅠ

에펠탑의 저녁하늘과 밤하늘~
제가 한번 제목 지어봤습니다 ㅋㅋㅋ
넘 이쁘죵? 커플로 만들어서 가지고 다녀도 좋을 거 같아용 ㅎㅎ

안개꽃 반지도 있답니다~~!!! 다 이뻐요 다 이뻐 ㅠㅠ

오오오!!! 벚꽃색의 영롱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안개꽃 귀걸이입니당 ㅠㅠ
진짜 이뿌네용 ㅠㅠㅠ

● 레진공방 에를리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erlian/
● 레진공방 에를리안 카톡 아이디 : waterdrops91
● 레진공방 에를리안 네이버 블로그 : http://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1004hot91
● 레진공방 에를리안 오프라인 : 대구핫트랙스, 소셜갤러리스토어 판매 중
위에 적어드린 곳에서 구매문의 가능합니다!

레진공방 에를리안 사장님께 블로그 포스팅한다고 얘기를 드렸더니 유기견 후원도 해주셨어요!!
사장님도 동물들을 좋아한다고 하시더라구요 *_*
페이스북 유기견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qpapp119/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기도 좋고 여자분들은 좀 더 빛날 수 있는 악세사리인거 같아요!
특히 안개꽃 악세사리는 봄에 하고 다니기 넘나 좋을 거 같네용!!
저도 이번에 사고나서 열심히 하고 다닌답니당 ㅎㅎ
다음번에도 이쁜 디자인으로 사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