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3일 일요일

한국동물보호협회의 유기묘들

한국동물보호협회의 유기묘들

한국동물보호협회에 유기묘들을 후원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대표님과 협회장님이 이야기 중일 때 저는 고양이들과 힐링을 받고 있었습니다~ 고양이들 넘나 귀여운 것...♥ 애교가 넘치는 무릎냥이들 덕분에 다리에 쥐가 날 뻔 했지만 그래도 냥이들이 좋다면 제 다리가 뿌러져도 저는 괜찮습니다~~ ㅋㅋㅋㅋㅋ 한국동물보호협회장님과 대화도 하고 고양이들에게 큐피펜던트도 주고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한국동물보호협회 홈페이지 : http://www.koreananimals.or.kr/

ㅋㅋㅋㅋㅋ 카리스마냥!!!

카레 먹은 거 같은듯한 수염을 가진 이 고양이는 애교가 엄청 많았어요!!
막 안아달라고 하고 안 안아주니까 발톱 새워서 다리 잡고...
(아파 죽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애교 많지만 외모는 엄청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네요 ㅋㅋㅋ

흐엉 ㅠㅜㅠㅠ 넘 이뿌지 않나요? ㅠㅠㅠ

이렇게 애교가 많은 고양이들도 있었지만
야생의 피가 흘러서 적응 못하고 격리 되어 있는 애들도 있었구요~
사람을 피해서 숨어있는 고양이들도 있었어요~
그래서 총 60마리가 있었습니다~ㅎㅎ
협회장님 집에도 60마리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120마리 넘게 키우고 계셨어요 @_@ 대단하신거 같아요!

샴 고양이 근접 샷! 넘나 이쁘네용 ㅎㅎ

한국동물보호협회는 전화할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있어요!
오후 2시~오후 5시까지 가능하답니다~ㅎㅎ
그리고 방문 가능 시간도 비슷해서 저희가 갔을 때 
협회장님의 전화가 불티나게 울리더라구요 ㅎㅎ
전화 받으시는 내용은 주로 고양이를 구조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다는 내용이거나,
입양이 가능한지 물어보는 내용이였는데요,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신답니다~!

아이 라이크 아이컨택!

지식인 답변을 달아주다보면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으로 인해서 봉사활동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보호소마다 다르겠지만 대구에 있는 한국동물보호협회에서 봉사하고 싶은 사람들은
카페나 페이스북을 통해서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요!
카페나 페이스북에 가입한 후 안내에 따라서 봉사하러 오실 수 있다고 하셨어요~ㅎㅎ
성인 이상의 연령의 사람만 봉사할 수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뭔가 문을 지키는 문지기 같은 사진이네요 ㅋㅋㅋㅋ
가지마라냥 ㅡㅅㅡ

고양이도 그렇고 강아지도 그렇지만
입양 가능한 동물들이 많지는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다들 좋은 주인을 만나서 가면 좋지만
워낙 예민한 문제라서 까다로운 입양 절차가 필요한 것 같아요~ㅎㅎ
하나의 생명을 책임져야 하는데 쉽게 입양해서는 안 되겠죠.

후광 받았다냥 ㅇㅅㅇ

협회장님과 직원분들이 관리를 잘해서 고양이들이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는 모습이 보기에 참 좋았어요~ 고양이들도 귀엽고 ㅠㅠㅠ 또 가고 싶네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뒤집으니까 슈퍼맨냥이가!!
슈퍼냥이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작질 한번 해봤습니닼ㅋㅋㅋㅋㅋ
포토샵 잘하시는 분들 부럽습니다...
금손이신 분들 구제 좀 해주세요!!!!!!

세상 진지.jpg

ㅋㅋㅋㅋㅋㅋ 무릎에 앉아 있으면서 이렇게 세상 진지해도 되나요 ㅋㅋㅋㅋ
뒤에서 엄마미소를 하고 있는 저... 막상 올리니 부끄럽네요 ㅋㅋㅋㅋ
총 3마리의 고양이가 제 무릎에서 잠시동안 머물러 있었는데요,
정말 낙원이 따로 없더군요 ㅋㅋㅋㅋ 벌써 보고싶은 고양이들 ㅠㅅㅠ

보호소에 봉사활동을 하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힐링 받은 큐피앱은 이만... 2000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