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6일 토요일

강아지, 고양이 카메라 어플 추천! 반려동물과 만드는 추억담기~ 스노우 카메라, 몰디브 카메라

강아지, 고양이 카메라 어플 추천! 반려동물과 만드는 추억담기~ 스노우 카메라, 몰디브 카메라

날씨가 좋아서 봄 맞이 여행을 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반려동물과 산책가는 사람들이 많죠? 산책이나 여행가서 많이 하는 행동은 사진 찍는 거죠 ㅋㅋㅋ 남는 건 사진 뿐이더라구요~~ 큐피앱이 추천하는 강아지, 고양이들을 위한 카메라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실제로 유용하게 사용하고 써보고 좋아서 만족한 어플들만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스노우 카메라 어플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스노우 카메라는 연예인들이 사용해서 유명해진 카메라 어플인데요,
연예인들이 사용할 만큼 재밌습니다 ㅋㅋㅋ
다양한 효과들도 많고 눈, 코, 입 인식도 잘 되고, 일반 셀카도 이쁘게 잘 나와용 *_*
또, 친구들이랑 찍어도 여러 명의 얼굴도 인식 되더라구요~ 짱 신기해요 ㅎㅎㅎ

제가 저번에 처음 깔고 너무 재밌어서 동영상을 여러 개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그나마 봐줄만한 영상들만 합쳐봤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해보고 너무 재밌어서 강아지 달리에게도 하면 될까? 하는 마음에 ㅋㅋㅋ
달리를 붙잡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얼굴에서 눈이 반이나 차지하는 순정만화 여자주인공 강아지 달리.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엽죠? 옆에 빤짝이는 거 보소 ㅋㅋㅋ 블링블링 달리

나 어제 잠 설쳤어 (퀭).jpg
ㅋㅋㅋㅋㅋㅋㅋㅋ 달리가 까만색이라 그런지 아니면 강아지라 그런지
눈, 코, 입을 인식을 잘 못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목을 잡고 힘겹게 찍었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ㅋ

잠을 설쳐서 결국에는 울음이 터진 강아지 달리.jpg
ㅋㅋㅋㅋㅋㅋㅋ 달리랑 너무 잘 어울리는 표정이에요 ㅋㅋㅋㅋ
항상 달리는 대표님이 외출하시면 문을 보며 울곤 하죠... 또르르...

스노우 어플은 주로 집에서 강아지랑 놀 때 쓰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어플에 새로운 효과들이 업데이트가 많이 되서 지루할 틈이 없더라구요 ㅋㅋㅋ
사람 뿐만 아니라 강아지 얼굴까지 인식하는 신통방통한 카메라 어플!! 추천합니다 ㅋㅋ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지원하는 어플입니다!



몰디브 카메라 어플

몰디브 카메라 어플은 아이폰만 지원하는 어플이에요!
앱스토어에서 몰디브 (moldiv) 입력하셔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인기가 많아져서 안드로이드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포토 에디터, 콜라주, 뷰티 카메라가 모두 다 되는 편집에 유용한 카메라에요!
여러 장의 사진을 콜라주하고, 사진 안에 글씨도 넣고, 얼굴도 이쁘게 고칠 수 있더라구요~
퀄리티가 짱짱 좋습니다!

몰디브 카메라 어플로 사진을 이쁘게 꾸며 봅시다!


달리 산책 스페셜~
달리는 산책을 좋아해서 산책 나가서 행복한 달리의 모습을 한 곳에 모아봤습니다 ㅎㅎ

달리의 엽사 스페셜 ㅋㅋㅋㅋ
베스트 짤들만 모아봤어요 ㅋㅋㅋ 달리 발바닥 넘나 귀여운 것...♥

달리 이름도 영어로 적어서 넣어봤습니다 ㅎㅎ
어플 안에서 다 가능 하더라구요 ㅎㅎ 신기방기

저번에 방문했던 한국동물보호협회에 있는 유기묘들!
저번에 산책 때 만났던 길냥이도 중간에 살포시 넣어봤습니다 ㅎㅎ
어플로 직접 만들어서 더 뿌듯뿌듯합니다 ㅎㅎ

두꺼운 종이에 프린트해서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어요 ㅎㅎ
달리는 부끄러운가봐요~ ㅋㅋㅋ

책상에 올려서 한 컷~
액자로 만들어서 책상에 올려놓으면 좋을 거 같은 퀄리티가 나왔습니다 ㅎㅎ

ㅋㅋㅋ 제 사진도 찍어봤습니다 (부끄..) 뒤에 달리도 있네용 

짠! 어플을 사용해서 이 정도 퀄리티가 나오다니.. 제 폰도 아이폰으로 바꿀 걸 그랬어요 흑흑 ㅠㅠ
고퀄의 사진을 빨리 제 폰으로 전송해야겠어요 ㅎㅎㅎ

이런 어플을 사용하면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이나 봄 맞이 여행 가셨을 때 이쁘게 편집해서 찍을 수 있겠죠? 강추하비다 *_* 우리 모두 열심히 찍어서 반려동물과 예쁜 추억 만들어봐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