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6일 수요일

부산 케이펫페어 박람회에서 버드리아를 만나보세요!

부산 케이펫페어 박람회에서 버드리아를 만나보세요!

오늘을 박람회에 오는 기업들 중 하나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강아지나 고양이 관련 기업들 보다 흔하지 않고 독특한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인들이 좋아할 만한 기업인데요. 버드리아에서 나오는 비타폴이라는 제품입니다~ 바로 새들의 먹이나 간식을 만드는 업체에요! 버드리아는 여러 브랜드 사료를 수입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그 중에 대표적으로는 비타폴 사료와 넥톤 영양제가 있습니다~

비타폴 브랜드 사료는
최고로 깨끗하고 신선하게 만들어지는 사료이면서 주식뿐만 아니라 간식, 영양식 등 다양하게 동물 아이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대표적인 소 동물 사료라고 합니다~

넥톤은 개, 고양이, 소동물 등 동물의 영양제를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만들어내는 독일의 영양제 기업입니다.
넥톤은 영양제의 단 1g도 세심하고 전문적인 연구를 통해 만들어냅니다. 매우 탁월한 효과를 인정받아서 호주, 벨기에, 불가리아, 캐나다, 폴란드, 스페인, 미국, 영국, 두바이 등 전세계 4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굉장히 많이 사용되고 있는 영양제입니다.


버드리아 홈페이지 : http://cafe.naver.com/zkzkflzl

비타폴 제품 중 대표적인 제품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비타폴 열대과일 먹이입니다~

아주 신선해서 사람이 먹고 싶을 정도라고 하네요 ㅋㅋㅋ
홈페이지에서 반응이 좋더라구요 ㅎㅎ

이 제품은 혼합알곡먹이입니다~

이렇게 제품도 상세하게 찍어서 올리시고 믿을 만한거 같아용!!
이 외에도 새들 먹이를 크기별로 맞춰서 줄 수 있게끔 해놓으셨어요 ㅎㅎ

이건 먹이는 아닌데요, 간식이라고 합니다~

먹이보다는 양은 작지만 꽉찬 구성을 자랑하고 있네요 ㅎㅎ

이건 새들을 위한 영양바 7종입니다~
홈페이지에 보니까 반응이 정말 좋더라구요~
새들이 먹성이 좋은건지 간식 맛이 좋은건지 눈 깜짝할 새에 다 먹었다고 해요 ㅋㅋㅋ
무려 7종이라서 새들도 지루하지 않게 골고루 먹을 수 있겠네용 ㅎㅎ

위에 소개해드린 4가지 종류의 먹이, 간식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새를 키우시는 반려인이라면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구매해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

그리고 넥톤 영양제도 여러 나라에서 인정받는 유명하고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넥톤s 편식 슈퍼 영양제, 넥톤 E 세균 바이러스, 넥톤 MSA, 넥톤 Q 치료/허약/면역력강화, 넥톤 B 스트레스 완화, 넥톤-R 자연산 깃털 착색 강화제, 넥톤-BIO 부리영양 깃털손상, 넥톤 토닉 K 질병 위급시 응급처치
등의 영양제가 있네요! @.@ 엄청나당..

부산 케이펫페어 박람회에도 참여하는 기업이라고 하니까요~ 
강아지나 고양이 키우시는 분 외에 새들을 반려동물로 키우시는 분들이 
찾아갈 만한 기업이겠죠? 
기대되지 않나요? >_<

그럼 부산 케이펫페어 박람회에서 만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