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4일 금요일

반려동물 펜던트 후기 2탄! 동네 사람덜~ 이뿐이들 보고 가요~ Companion animal pendant review the second!

반려동물 펜던트 후기 2탄! 동네 사람덜~ 이뿐이들 보고 가요~ Companion animal pendant review the second!

반려동물 펜던트 후기가 2탄이 되어 돌아왔습니다! 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후기를 보내주셔서 2탄을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이번 포스팅에서는 강아지를 키우는 분들이 엄청나게 후기를 보내주셨어용! 큐피펜던트를 착용하고 있는 강아지들이란... 동네 사람덜~ 이뿐이들 보고 가세요~~


지난 후기 글에서 많이 보였던 곰돌이펜던트, 물고기펜던트에요~
물고기펜던트는 털에 파묻혀서 잘 안보인다고 하셨는데,
그래도 너무 이쁘네용 >_<♥



뼈다귀실버펜던트!
다른 강아지들도 귀엽지만 까만 푸들이는
애기가 까매서 그런지 펜던트가 더욱 더 잘 보이네요 ㅋㅋㅋ


애기들 클 생각에 큰 교복을 사주는 부모의 마음이
이런 마음일까요? ㅋㅋㅋㅋ
아직은 많이 크지만 웰시코기 애기는 앞으로 크면
아주 딱 맞겠네요!


알레스칸 말라뮤트 애기!!
이런 중, 대형견은 줄을 늘려서 보내드렸어요!
애기가 자꾸 움직여서 펜던트가 안 보였는지
얼굴을 잡고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ㅋㅋㅋㅋ
무슨 심정인지 120% 공감합니다 ㅋㅋㅋㅋ


귀여운 페키니즈까지!
여기까지 뼈다귀핑크골드 펜던트였습니다!


뼈다귀핑크골드펜던트가 재고가 떨어지는 바람에
보내드렸던 클로버핑크골드펜던트!
이 펜던트는 단가가 비싸서 한정으로 도와주시는 분들께만
드리는 펜던트였어요~
다행히도 마음에 든다고 하시면서 보내주셨습니다 ^^
ㅎㅎ 백이도 마음에 드는지 냄새를 킁킁 맡고 있군요!

많은 분들이 착용해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정말 감사합니다 ^^
보낼때도 정말 설레는 마음으로 보냈는데
기다렸다가 받고 반려동물 목에 걸어줬을 많은 분들을 생각하면
더욱 더 설레는 마음에 행복해지는 이벤트였습니다 ^^
이 기회에 큐피앱을 알릴 수 있어서 좋았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오늘 모든 배송이 완료되었는데,
또 후기 사진이 온다면 포스팅하겠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