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21일 월요일

[반월당맛집, 동성로맛집]청춘스테끼 [Banwol-dang restaurant, Dongsungro restaurant]Youth steak

[반월당맛집, 동성로맛집]청춘스테끼 [Banwol-dang restaurant, Dongsungro restaurant]Youth steak

지난 화요일, 아는 언니와 함께 반월당맛집, 동성로맛집을 찾아서 시내로 나갔습니다~ 친언니에게 물어보니 청춘스테끼를 추천을 받아서 아는 언니와 함께 갔습니다~ 저는 처음 가는 곳인데 지하에 2층가지 있는 거 보니 인기가 많은 곳인가 봅니다~


청춘스테끼 메뉴판~
저희는 일본식 챱 스테끼와 크림 해산물 도리아를 시켰어요~
저는 말을 잘 듣는 사람이니
친언니가 추천해주는 메뉴를 그래도 시켰습니다 ㅋㅋㅋ


인테리어도 정말 잘 되어 있었어요~
서서 본격적으로 찍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ㅋㅋㅋ


먼저 나온 크림 해산물 도리아!
윗 사진처럼 항공샷을 찍으려고 하니
일어서야 해서 뭔가 굉장히 부끄러웠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맛있게 찍으려면 어쩔 수가 없었습니다 ㅋㅋ
크림해산물도리아는 정말 해산물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일본식 함박 스테끼!
밥과 함께 나오는 스테끼입니다 ㅋㅋㅋ
정말 맛있었는데, 고기가 좀 질겼어요 ㅠㅠ

그래도 간도 적당하고 야채도 많아서
맘에 들었어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