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28일 월요일

치즈돈까스 냠냠~ 즐거운 점심시간~! Cheese pork cutlet yummy ~ Good lunch time ~!

치즈돈까스 냠냠~ 즐거운 점심시간~! Cheese pork cutlet yummy ~ Good lunch time ~!

오늘 점심 때 치즈돈까스를 먹었어요~ 먹는 걸 좋아해서 점심시간을 항상 기다리는데 직장동료드로가 뭘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돈까스를 먹으러 가자~ 해서 사무실 근처에 있는 곳에 가서 돈까스를 먹기로 했습니다 ㅎㅎ 맛있는 걸 먹은 날은 기분이 좋지요~ ㅎㅎ

사무실 근처에 있는 까스돈데이!
처음 가보는 곳이라서 두근두근했지만
그래도 먹기로 마음먹었으면 끝까지 가야지요!

지하로 내려가야 했습니다 ㅎㅎ
설레는 발걸음으로 내려갑시다~~



돈까스 먹기 전에 국수도 먹을 수 있어요~
그냥 사이드 메뉴라서 별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꼭 드세요 ㅋㅋㅋ


드디어 나온 치즈 돈까스!


치즈 늘어나는 걸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전부 다 흔들렸네요... ;;;
저는 매운 걸 못 먹고 치즈 같은 음식들을 잘 먹는 타입이라
제 입맛에는 딱 맞았어요 ㅎㅎ
소스도 간이 적당하고 맛있었답니다 ㅎㅎ

명함도 줍줍!!
계단 올라오는 길에 찰칵 ㅎㅎ
오랜만에 먹는 치즈돈까스~
또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