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9일 수요일

더바디샵향수 구매했어용! 블랙머스크 향수추천 합니다 ㅎㅎ I bought the body shop fragrance! Recommend Black Musk perfume ㅎㅎ

더바디샵향수 구매했어용! 블랙머스크 향수추천 합니다 ㅎㅎ I bought the body shop fragrance! Recommend Black Musk perfume ㅎㅎ

안녕하세요! 요새 향수에 빠진 큐피앱입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향수를 사용하시나요? 저는 향수를 잘 몰라서 하나 사면 그것만 쓰고는 하는데요, 그래도 향수를 좋아해서 항상 뿌리고 다닙니다 ㅎㅎ 그래서 그런지 하나를 사면 금방 금방 써버리곤 해요 ㅠㅠ 항상 쓰던 향수는 더바디샵의 화이트머스크인데, 이번에 더바디샵향수를 하나 더 구매했어용! 냄새가 더 진하고 좋은 블랙머스크 향수추천 합니다 ^^

따란~~ (자기 전에 찍어서 이불 위에서 찍은 건 안 비밀 ㅋㅋㅋ)
블랙머스크는 화이트머스크의 반대의 향수인데,
이걸 왜 이제야 봤을까요?
신제품인가..? 긴가민가 하네요 ㅋㅋㅋ
상자 디자인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완전 제 스타일!!!

향수 디자인도 넘나 이쁩니다 8ㅅ8
제일 좋아하는 색은 파란게열의 색이지만
검은색도 엄청 좋아하는 저이기에
패키지가 넘나 이뻐보이네요 ㅎㅎㅎ


좋은 건 크게크게!!
이걸 사지 전에 화이트머스크를 썼었는데요,
3통 정도 썼더니 다른 향수도 써보고 싶어서
매장에 가서 비누향이 나는 향수를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블랙머스크를 추천해주셨어요~
향은 제가 맡으면 주관적일 것 같아서 직장 동료분들께
향을 설명해달라고 했습니다 ㅋㅋㅋ
파우더향과 달콤한 향이 나는 향수라고 하시네요!
제가 맡아도 그런 것 같아용 ㅎㅎ

가격도 적당한 것 같아요!
37,500원입니다 ㅎㅎ
영수증 인증 ㅋㅋㅋ
저는 오드뚜왈렛으로 샀는데, 지속 시간이 3시간에서 5시간 정도에요!
오드 퍼퓸으로 살까 하다가 너무 향이 진해지면 머리가 아플 것 같아서
오드뚜왈렛으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향수를 사면 샘플을 주십니다 ㅎㅎ
사실 저는 샘플을 잘 안 써서 화장품 살 때도
샘플을 거부하는 여자 입니다 (소근소근)
하지만 오일이면 좋을 것 같아서 받아왔어요 ㅋㅋㅋㅋ

데일리 향수로 매일매일 잘 쓰고 있답니다~ ㅎㅎㅎ
바디샤워도 다 쓰면 더바디샵 제품으로 살까 생각 중인데,
바디샤워, 향수를 같은 제품을 쓰면 그 향이
자신의 향처럼 항상 몸에서 난다고 해요~
향기로운 여자가 되겠습니다~~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