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8일 화요일

큐피펜던트 후기 모음 세번째!! 블링블링 더 예뻐진 겸둥이들~ Companion animal pendant review the third! Bling bling Pets~

큐피펜던트 후기 모음 세번째!! 블링블링 더 예뻐진 겸둥이들~ Companion animal pendant review the third! Bling bling Pets~

큐피펜던트 후기 모음 세번째!! 이벤트의 여운이 막 가신 지금 많은 분들이 후기를 조금씩 보내주셔서 세번째 후기까지 적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원래 이쁜 애기들이겠지만 큐피펜던트를 착용하고 있으니 더 블링블링 예뻐졌습니다 >_<♥

곰돌이가 곰돌이를 걸고 있네요 ㅋㅋㅋ
넘 귀여워용 ♥

샤페이~~~ 너무 귀여워용 ㅋㅋㅋㅋ
야무지게 뼈다귀를 물고 있는 저 입이란 ~~ >▽<

ㅋㅋㅋㅋ 한 편의 웹툰을 본 듯한 인증샷!
이런 인증샷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너무 귀엽네용 ㅎㅎ
중간에 졸린 듯 눈을 감고 있는 엽사까지~~ ㅋㅋㅋㅋ

요 애기도 뼈다귀펜던트를 착용하고 카리스마있게 찍어주었는데요,
저희 달리리아 좀 닮지 않았나요?
흰 양말을 신은 발과 가슴 쪽에 털이 달리보다 많은 게 다르지만
혹시 숨은 자매가 아닐지? ㅋㅋㅋ

요 아기는 클로버펜던트가 엄청 잘 어울리죠?
애기가 어찌 이렇게 이쁜지~~
원래 뼈다귀펜던트를 신청해주셨는데,
오히려 클로버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ㅎㅎ


여기는 2마리를 키우는 집에서 인증샷을 찍어서 보내주셨어요~
ㅋㅋㅋ 두번째 사진에서 뭔가가 휙 지나가죠?

휙 지나간 친구 등장이요~~ ㅋㅋㅋ
두 마리 전부 뼈다귀펜던트를 주문했지만
재고가 덜어지는 바람에 둘 다 클로버를 착용했네요~
그래도 너무 잘 어울려서 뿌듯합니다 ^^ ㅎㅎㅎ

계속해서 많은 분들이 후기를 보내주시고 있습니다 ^^
강아지들, 고양이들이 잘 어울려서 너무 뿌듯하네요~
또 후기가 오면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