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25일 금요일

[강아지종류]캐벌리어 킹 찰스 스파니엘 [Puppy Type] Cavalier King Charles Spaniel

[강아지종류]캐벌리어 킹 찰스 스파니엘 [Puppy Type] Cavalier King Charles Spaniel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강아지종류는 캐벌리어 킹 찰스 스파니엘입니다~ 코카 스파니엘과 킹 찰스 스파니엘과 다른 종이라고 하네요~ 외모는 비슷하지만 엄연히 다른 종이라는 사실~ 말썽을 많이 부리는 코카 스파니엘과 성격도 많이 다르게 얌전하다고 하니 반려동물로 함께 하기 좋은 강아지입니다~


성격이 온순해 여러가지로 제약이 많은 아파트에서
키우기 좋은 종이라고 합니다!
소형견인데 크기가 작지 않으며 수명이 짧다고 합니다 ㅠㅠ


원래는 지금의 모습이 아니고 다른 모습이였으나
개량을 통해서 킹 찰스 스파니엘과 비슷한 모습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고 구분을 위해서 캐벌리어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하네요 ㅎㅎ

이 강아지의 장점은 애교가 많고
경계를 하지 않아서 경비견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견종입니다 ㅋㅋ
겁이 없고 활동적이고 호기심이 많지만 얌전한 성격입니다
처음 개를 접하는 사람도 문제없이 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이 없을 수 없겠죠 ㅠㅠ
털이 많이 빠지고 식탐이 강하다고 하네요~
저희 사무실에서 키우는 달리도
사람 좋아하고 식탐이 강한데 비슷하네요 ㅋㅋ
그 밖에도 많은 질병에 취약하다고 합니다 ㅠㅠ


애교도 많고 말썽도 잘 안 부리지만
수명이 짧고 각종 질병에 약한 견종이라고 하네요 ㅠㅠ
역시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는 법이죠~
캐벌리어 킹 찰스 스파니엘이였습니다~
다른 강아지종류를 알고 싶다면 댓글로 적어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