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6일 수요일

강아지 악세사리 빨간넥타이로 강아지 달리를 꾸며보았어용! Puppy accessories I tried to decorate a dog with a red tie!

강아지 악세사리 빨간넥타이로 강아지 달리를 꾸며보았어용! Puppy accessories I tried to decorate a dog with a red tie!

강아지악세사리 빨간넥타이로 강아지 달리를 꾸며보았어용! 달리가 까만 강아지라서 빨간색이 정말 잘 어울린답니다 ㅎㅎ 그래서 옷도 빨간색 옷으로 입이고 넥타이도 빨간 넥타이로 사다 줬습니다 ㅋㅋ 어제도 얘기했던 빨간 넥타이를 한 달리의 모습!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ㅎㅎ


언니 뭐하는거에여??
아 사진 찍는거구낭 ㅎㅎ
저 삐뚤어진 넥타이가 귀여움을 더욱 더 극대화 시키는 군요 ㅋㅋ




오전에 다들 회의를 하고 자리로 돌아가는 모습을
아련하게 쳐다보는 달리입니다 ㅋㅋㅋ
달리는 그냥 쳐다보는 거겠지만
생긴게 아련하게 생겨서 그런지 개아련...★


남들 다 찍는 클로즈업 사진 찍어보려다 실패...
달리가 자꾸 움직이는 바람에 잘 못 찍었습니다 ㅠㅠㅠ
그 대신 까매서 잘 안 보였던 초롱초롱한 눈빛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ㅋㅋ
달리의 눈은 참 투명해서 눈에 찍고 있는 제가 비칩니다 *_*


달리의 넥타이는 빨간 체크 넥타인데요,
부드러운 비단같은 소재입니다 ㅎㅎ


너무 잘 어울리죵? ㅎㅎ


탁자 위에 간식을 올려뒀더니 간식만 보는 달리 ㅋㅋㅋ
약간 갸우뚱하고 있는 고개 좀 보세요 ㅋㅋㅋ
왜 안 주는지 궁금해 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

빨간 넥타이의 귀여운 깜순이 달리였습니다~
달리의 일상 자주 자주 올리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