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0일 목요일

[강아지종류]올드 잉글리쉬 쉽독, 커다란 곰인형 같은 대형견! [Dog Type] Old English Shishold, like a teddy bear big dog!

[강아지종류]올드 잉글리쉬 쉽독, 커다란 곰인형 같은 대형견! [Dog Type] Old English Shishold, like a teddy bear big dog!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강아지종류는 올드 잉글리쉬 쉽독입니다! 커다란 곰인형같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 덕분에 드라마나 애니메이션에 많이 나오는 대형견입니다~ 목양견으로 마냥 귀엽지 않고 카리스마 또한 있는 올드 잉글리쉬 쉽독! 큐피앱과 함께 알아봅시다 ^^


정말 곰돌이 인형이 생각나는 모습이네용 ㅎㅎ
원산지는 영국이라고 합니다!
몸무게가 30~40kg까지 나가는 대형견입니다~
특유의 털 때문에 눈이 가려져서 삽살개를 닮은 외모가 됩니다 ㅎㅎ
그래서 "영국 삽살개", "유럽 삽살개"라는 별명이 있다고 하네요 ^^


앞머리 털이 눈을 자주 가려서
앞머리를 묶어주면 얼마나 귀엽게요~~~
바지를 입은 것처럼 하체만 어두운 색깔의 털이 나는 것도
씹덕 포인트~~*_*


목양견으로 많이 쓰여서 양을 몰고 있는 모습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목양 일을 하고 있는 올드 잉글리쉬 쉽독의 모습은
카리스마 있고 눈빛 자체가 달라지는데,
묶고 있는 앞머리는 넘나 귀여운 것...♥ ㅋㅋㅋ


아기 때 모습은 더 귀엽습니다 ㅋㅋㅋㅋ
하체와 얼굴에 생기는 얼룩은
크면 클 수록 연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ㅎㅎ

올드 잉글리쉬 쉽독은 덩치가 크지만
애교가 많은 편이라 자주 치대는(?) 경향이 있습니다 ㅋㅋㅋ
덩치가 작거나 어린이가 이런 치댐(?)을 당했을 경우
다칠 가능성이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털이 긴 장모종이라 털이 잘 빠지기 때문에
신경이 쓰이는 분들이라면 분양을 한번 더 고려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옛날에 이런 강아지 인형 있었는데 ㅋㅋㅋ)
이런 터지는 매력 덕분에 유명 드라마에 많이 나왔어요~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쓸자,
'지붕뚫고 하이킥'의 히릿, '상류사회'에서 멍이,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김우빈이 키우는 뽀로로까지~
정말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지요 ㅎㅎ


귀엽고 사랑스러운 대형견 올드 잉글리쉬 쉽독이였습니다~
애교도 많고 카리스마도 있고... 혼자 다 합니다~ ㅋㅋㅋ
또 다른 강아지종류가 알고 싶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