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일 화요일

반려동물 목걸이 이벤트 후기 모음~ 이쁜 인증샷! Pet necklace collection offers reviews~ Nice shots certification!

반려동물 목걸이 이벤트 후기 모음~ 이쁜 인증샷! Pet necklace collection offers reviews~ Nice shots certification!

반려동물 목걸이 이벤트가 성황리에 끝이 났습니다~ 아직 배송중이지만 많은 분들이 반려동물 목걸이를 받고 난 후 이벤트 후기를 보내주셔서 이쁜 인증샷을 모아봤습니다~~ ㅎㅎ 큐피앱에 올려주신 분들도 있고, 메일로 보내주신 분들도 있고, 페이스북 유기견 페이지로 보내주신 분들도 있었어요~ 큐피펜던트가 귀여운 강아지들, 고양이들에게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_<♥


곰돌이모양의 펜던트는 주로 강아지들이 착용하고 있었어요~
실버, 핑크골드 둘다 잘 어울리네요~~>_<








물고기모양펜던트는 고양이들이 많이 착용하지만
강아지들이 착용해도 너무 이쁘죵? ㅎㅎ
실버도 이쁘지만 핑크골드 색이 인기가 많았어요 ㅎㅎ




뼈다귀모양 펜던트는 아직 핑크골드가 배송이 안 된 상태라
실버색깔의 후기가 많네요 ㅎㅎ
뼈다귀를 품은 강아지들은 어찌나 귀여운지 ㅋㅋㅋㅋ

블로그에 올려주신 분도 있었어요!
강아지가 넘나 귀여운 것... ㅇ-<-< (씹덕사)

후기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이렇게 귀여운 건 같이 봐야한다고 배웠어요 ㅋㅋㅋ
많은 분들이 줄이 길어보이는 사진도 보내주셨는데,
줄이 길다면 반려동물의 목에 딱 맞게 채워주신 후 니퍼로
잘라서 사용해주세요 ^^

뼈다귀핑크골드펜던트도 오늘 보낼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qpapp@naver.com 큐피앱 메일로 후기를 보내주셔도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