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1일 금요일

오드아이 사진모음! 강아지 오드아이, 고양이 오드아이~ Odd eye Photo collection! Dog Odd eye, Cat Odd eye~

오드아이 사진모음! 강아지 오드아이, 고양이 오드아이~ Odd eye Photo collection! Dog Odd eye, Cat Odd eye~

본 포스팅은 필자의 욕구를 채우기 위해 작성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ㅋㅋㅋㅋㅋ 갑자기 오드아이 사진을 모아서 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오드아이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고, 강아지 오드아이와 고양이 오드아이가 어떻게 다른지 사진으로 보려고 해요~ 오드아이의 매력은 정말 무한이였답니다...♥


우선 강아지들은 시베리안 허스키의 눈에서 많이 보입니다~
한 쪽 눈은 파란색 빛, 한 쪽은 밝은 갈색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흔하지는 않지만 다른 강아지들에게도
오드아이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은 보너스!
북극여우같은데 사진이 너무 예술적으로 잘 찍혔네요 ㅎㅎㅎ
다른 동물들도 오드아이를 가지고 있는 동물들이 많지만
오드아이를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동물은
누가 뭐라해도 고양이입니다!






카리스마냥~~
보통 하얀색 고양이들에게 많이 보여지는 오드아이~
하얀색 고양이들은 청각장애를 많이 가지고 있는데,
오드아이일 경우 한 쪽 눈이 파란색을 가지고 있을 때
청각장애를 가질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신비로운 색깔의 눈을 가지고 있는 고양이들이 많았습니다~
저런 눈을 가진 고양이가 계속 쳐다봐준다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용...♥


꼭 흰색 고양이가 아니더라도
오드아이를 가진 고양이들은 많았습니다~
위 사진 고양이는 얼굴도 반반, 손도 반반이네요 ㅋㅋㅋ
넘나 귀여운 것...

ㅋㅋㅋㅋ 이 냥이들은 왜 이렇게 귀엽게 얽혀있죠? ㅋㅋㅋ
검은 냥이가 흰 냥이 머리에 손을 턱-
사진 찍을 줄 아는 냥이들이군요 ㅋㅋㅋ

오드아이는 장애가 있거나 이상이 있어서 그런 것이 아니라
색소침착에 관련되어 있는 것리앏니다 ^^
정말 매력적인 오드아이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