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24일 목요일

[소형견종류]포메라니안, 귀여움의 결정체! [Small dog species] Pomeranian, crystal of cuteness!

[소형견종류]포메라니안, 귀여움의 결정체! [Small dog species] Pomeranian, crystal of cuteness!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소형견종류는 포메라니안입니다~ 정말 너무 귀여워서 깨물어주고 싶어지는 강아지이죠 ㅋㅋㅋ 귀여움의 결정체! 그래서 인기가 정말 많답니다~ 한국에서도 작고 귀여워서 반려동물로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인기가 많을수록 잘 알아보고 키워야겠죠? 큐피앱과 함께 알아봅시다~


한국에서는 흰색 포메라니안이 유명하지만
사실은 갈색 포메라니안이 더 흔하다고 하네요~
흰색 포메라니안이 이뻐서 많이 개량해
많다고 생각되는 것입니다~


성격은 앙칼지고 예민한 성격이지만
외모가 저렇게 귀여워서 그런 공격도 애교수준으로 생각해
온순하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외로움을 타지 않는다고 하네요~
개체별로 다르겠지만 대체로 그렇다고 합니다 ㅎㅎㅎ


위에 보이는 사진에 있는 강아지는 일본에서 유명한 슌스케라고 합니다~
또 많은 연예인들도 포메라니안을 키우는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ㅎㅎ
하지만 귀여움에 혹해 가격을 보면 헉!!
백만원은 기본으로 넘는다고 하네요 ㄷㄷㄷ



포메라니안을 키울 때 유의해야 할 점은
위 사진만 봐도 아시겠죠? ㅋㅋㅋ
털이 엄청 풍성하게 나고 약하기 때문에
털갈이 시기가 되면 온 집에서 털이 날릴 정도 입니다~
이런 털 날리는 것이 싫어서 털을 밀어버리는데
털이 두번 다시 나지 않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ㄷㄷㄷ

포메라니안은 더위에 약해서 주변 환경을 시원하게 해줘야 합니다~
습하고 더우면 피부병에 걸릴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ㅠㅠ
포메라니안도 털이 이중모로 되어 있어서
목욕 후 말리는 것이 힘들지만
꼼꼼히 말려주지 않으면 약한 털이 더욱 더 약해져서
탈모가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귀엽고 이쁜 포메라니안들은 키우기가 까다롭군요~
하지만 모든 사항을 잘 지키고 이쁘게 키우려고 노력한다면
충분히 키울 수 있겠죠?
더 많은 지식을 알고 싶다면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