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2일 토요일

[강아지종류]잭 러셀 테리어,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주인공 강아지! [Puppy Type] Jack Russell Terrier, the main character of the double life of Mypette!

[강아지종류]잭 러셀 테리어,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주인공 강아지! [Puppy Type] Jack Russell Terrier, the main character of the double life of Mypette!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강아지종류는 잭 러셀 테리어 입니다! 유명 애니메이션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주인공 강아지로 나왔던 잭 러셀 테리어! 서양에서는 비글보다 더 심하게 활발하다는 평이 자자하다고 하네요 ㅋㅋㅋ 사냥개 출신이라서 훈련을 많이 시켜줘야 하는 강아지 입니다~ 잭 러셀 테리어, 큐피앱과 함께 알아봅시다!


이 친구가 마이펫의 이중생활에 나온 맥스!
맥스가 잭 러셀 테리어라고 해용 ㅎㅎ
저도 이 영화가 개봉하자마자 보러 갔는데 ㅋㅋ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잡은 영화입니다! 추천!


넘나 귀여운 것...
이런 귀여운 얼굴 뒤에는 '3대 지랄견 윙 군림하는 사상 최강의 악마견'
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ㄷㄷㄷ
운동량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초보자가 키울 수 있는
강아지가 아니라고 하네요!!


잭 러셀 테리어는 대형견에 맞먹는 엄청난 체력과 점프력에
테리어 종 특유의 까탈스러움과 높은 지능, 민첩함,
독립 정신, 장난기, 집요함, 무모함까지 빠짐없이 갖춘 종이라고 합니다!

아주 오래전 짐 캐리가 나온 영화 마스크에서
얌전하고 사려깊고 현명한 마일로의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잭 러셀 테리어 분양을 받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넘쳐흐르는 에너지와 수렵 본능을 감당하지 못한 견주들이
수많은 잭 러셀 테리어를 유기했다고 하네요 ㅠㅠㅠㅠ
반려견을 귀엽다는 이유로만 분양받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


잭 러셀 테리어는 구멍만 보면 들어가려는 습성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19시간 동안 지하 배수 파이프 속에 갇혀 있다가
구출된 강아지도 있다고 하네요 ㅠㅠ
키울 때는 구멍을 잘 막아 놓을 필요가 있겠습니다 8ㅅ8

잭 러셀 테리어는 세계에서 네 번째 또는 다섯번째로 
빠른 견종이라고 합니다!
시속 45km까지 달릴 수 있어서
사람은 절대 못 따라 간다고 하니 산책 할 때 조심하셔야겠습니다!

po근엄wer
원래 여우를 잡기 위해 개량된 종이라
넘치는 활력을 추제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알맞는 훈련을 받고 산책을 주기적으로 해준다면
지능이 높고 사랑스러운 종이기 때문에
충분히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