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5일 화요일

반포장이사 후 첫 일상~ 강아지 달리 일상을 들고 돌아왔습니다!! I came back with my puppy everyday !! First day after moving office ~

반포장이사 후 첫 일상~ 강아지 달리 일상을 들고 돌아왔습니다!!  I came back with my puppy everyday !! First day after moving office ~

최근에 반포장이사를 했는데, 이사 후 첫 일상을 올리는 것 같군요 ㅎㅎ 강아지달리 일상을 들고 돌아온 큐피앱입니다~ 달리는 여전히 까맣고 식탐이 강합니다 ㅋㅋㅋ 요 근래 달리의 패션은 빨간 넥타이인데, 암컷이지만 잘 어울립니다 ㅋㅋㅋ 요새 여자 분들도 멋있는 수트 입잖아요~ 달리도 그런거죠 뭐 ㅋㅋㅋ 사진 찍으려고 간식을 이용했더니 빨리 안 준다고 씅질을 얼마나 부리던지 ㅋㅋ 식탐왕 달리, 언능 보시죠~♥


귀를 팔랑거리며 인사하는 달리 ㅋㅋㅋ
저 초롱초롱한 눈 좀 보세요 >_< 넘나 귀여운 것...
제가 일만하다가 오랜만에 와서 반가운가봐요 ㅋㅋㅋ

에잇 사진찍으러 왔냐 (휙)

아!!!! 간식 주려고 하는구나!!!!
(악수) 반갑구만 반가워요~~~
평소에는 손 달라고 하면 듣는 척도 안 하면서 ㅡㅡ
간식 앞에서는 있는 손 없는 손 다 주려고 하는 달리 ㅋㅋㅋㅋ
이런 까만 돼지 ㅡㅡ


엎드려를 시켰더니 땅 속으로 꺼지것다 임마 ㅋㅋㅋㅋ
강아지가 말이야 이렇게 대가를 바라고 움직이면 되겠니? ㅋㅋㅋ
하도 움직였더니 넥타이가 저 쪽으로 돌아갔네요 ㅋㅋㅋ



이런 이쁜 정면샷을 찍으려면
간식을 휴대폰 위에 올려놓고 사진을 찍어야 합니다 ㅋㅋㅋ
점잖게 앉아있는 듯 보이지만 
간식을 향해 목을 쭉 빼고 있는 거랍니다 ㅋㅋㅋ

하도 간식을 향해 열망을 나타내길래
기다려 훈련을 하기 위해 땅에 내려놓고 훈련을 했습니다~
그 다른 분들이 하시는 코 위에 올려놓고
기다리는 훈련을 하려고 했더니
자꾸 먹으려고 해서 실패...
도대체 그 훈련은 어떻게 하는거죠? 8ㅅ8...
그래도 바닥에 놔두고 기다리는 건 잘 하더라구요 ㅎㅎ


바닥에 놔두고 안 주고 사진만 찍으니까
눈빛으로 얘기하는 달맄ㅋㅋㅋㅋㅋ
안 주냐?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고 간식을 줬답니다 ㅎㅎ

달리는 하루에 2번 밥을 먹는데 부족한건지
살이 잘 안 찌네요 ㅠㅠ
그래도 털에 윤기가 나는 걸 봐서는 아픈 곳은 없는 것 같은데~
활동량이 많아서 그런걸까요? ㅎㅎ

초롱초롱 귀여운 달리였습니다~
다음에 또 달리의 일상으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