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9일 토요일

[강아지종류]그레이트피레니즈, 상근이로 유명한 초대형견! [Type dog] Great Pyrenees, famous for Large Dogs 'Sanggeun'!

[강아지종류]그레이트피레니즈, 상근이로 유명한 초대형견! [Type dog] Great Pyrenees, famous for Large Dogs 'Sanggeun'!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강아지종류는 그레이트피레니즈! 1박 2일 시즌1에 나왔던 상근이로 유명한 초대형견입니다~ 특유의 하얀털과 푸근한 인상으로 1박 2일에 나왔을 때도 인기가 상당했었답니다~ 초대형견이라서 주의해야할 사항도 많은데요, 큐피앱과 함께 알아봅시다 ^^


그레이트피레니즈의 다른이름은
페리니언 마운틴 도그 라고도 합니다!
초기에는 가축을 보호하기 위해 기른 개이기 때문에
맹견축에 꼈지만, 현대에 들어서 그럴 필요가 없어지자
고운 흰털과 부드러운 눈빛에 끌린 사람이 많아
애완용으로 길러지고 성격도 둥글둥글해졌다고 합니다 ㅎㅎ


늘 무언가 깊게 생각하는 듯한 표정과 눈빛 덕분에
형언하기 힘든 기품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ㅎㅎ
털도 이중털이라 북슬북슬하고 성격이 굉장히 유순한 편입니다 ㅎㅎ


크기가 크다고 해서 무조건 누군가를 태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등에 타려고 하면 안된다고 해요 ㅠㅠ
기본적으로 개들은 척추가 무지 약해서
잘못했다간 크게 다쳐서 하반신 불구가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ㅠㅠ


역시나 그레이트피레니즈는 초대형견이기 때문에
마당이 있는 주택에서 키우는 것이 적합합니다.
그리고 높은 등급의 사료를 먹여야
털이 퍼석퍼석해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또 더위에 약한 견종이라 더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레이트피레니즈는 귀가 접혀있어서
더운 여름에는 귀청소를 수시로 해줘야 합니다 ㅎㅎ
의외로 피부병이나 눈병에도 약하기 때문에
비를 맞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보너스샷!!!!
그레이트피레니즈 애기 다발이네요 ㅋㅋㅋ
백설기에 검은 콩 3개 박아놓은 것 같아요 ㅋㅋㅋ
넘나 귀여운 것 ㅎㅎ


초대형견만의 푸근함과 온순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생각보다 주의해야 하는 것이 많답니다 ㅠㅠ
그래서 1박 2일에 상근이가 나왔을 때 그레이트피레니즈이
분양이 폭발적이였지만 생각보다 키우기 어려운 점 때문에
많은 그레이트피레니즈들의 유기 되었다고 하네요 ㅠㅠ
반려동물을 입양하실 때는
깊이 고려 후 입양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