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5일 화요일

세븐일레븐 혜리도시락으로 점심해결! Lunch resolved Seven Eleven Hyeri lunch box!

세븐일레븐 혜리도시락으로 점심해결! Lunch resolved Seven Eleven Hyeri lunch box!

오늘 점심은 항상 그렇듯 세븐일레븐 혜리도시락으로 해결했답니다 ㅋㅋ 오랜만에 매운 걸 먹고 싶어서 오징어불고기도시락으로 구매해서 가져왔는데, 제 잘못된 습관으로 인해 죽을뻔했습니다... ㅠㅠ 제 습관은 입술 뜯기... 입술이 매끈하지 못해 뜯었더니 매운 것을 먹으니까 입술이 타 들어가는 느낌이 났습니다 ㅠㅠ

이쁜 혜리님의 사진이 있는 도시락은 4000원입니다!
4000원을 주고 이런 퀄리티의 밥을 먹을 수 있는 것은 합당하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따로 젓가락을 챙기지 않아도 되용 ㅎㅎ

가정용 전자렌지가 사무실에 있어서 돌렸습니다~
2분 10초를 돌리라고 하길래 돌리고 왔지요 ㅎㅎ

오징어불고기!


꼬슬꼬슬한 밥과 다른 반찬들도 다 맛있었답니다~
직장인들에게 제일 알맞게 나온 편의점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ㅎㅎ
집에서 도시락을 싸올 때도 있지만
항상 그럴 수는 없어서 이렇게 종종 사오는데,
든든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