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8일 금요일

태국영화 선생님의일기 시사회 다녀왔어요! Thai Movie 'The teacher's diary' Premiere Reviews

태국영화 선생님의일기 시사회 다녀왔어요! Thai Movie 'The teacher's diary' Premiere Reviews

태국영화 선생님의일기 시사회에 다녀왔습니다! 예스24에 올라온 시사회 이벤트에 응모를 했더니 당첨이 된 언니가 약속이 있다고 해서 제가 대신 다녀왔습니다~ 태국영화가 한국에서 개봉한 것은 처음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는 태국영화라고 해서 생소한 느낌에 큰 기대를 안 하고 본 영화였지만 정말 너무 재밌었답니다 ㅠㅠㅠㅠ 정말 강추하는 영화!

태국로맨스영화에요!
같은 공간에서 다른 시간대에 같은 일기장을 보며
서로를 사랑하게 되고 그리워하는 영화입니다!
정말 순수하고 힐링이 되는 영화였어요~
한국에서는 11월 3일에 개봉한다고 하네요 ㅎㅎ

인증샷!
ㅋㅋㅋㅋㅋ 본지 얼마 안 되서 흥분된 상태로 찍어서
너무 흔들려버렸네요
11월 3일 이후에 개봉하면 또 보러가려고
사진을 찰칵 찰칵!! 남는 건 사진 뿐이니까요 ㅎㅎㅎ


태국에서는 2014년에 개봉한 영화에요~
태국에서는 이미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인 것 같았어요 ㅎㅎ
줄거리를 알려드릴게요 ㅎㅎ
포스터에 나오는 두 사람은 선생님인데요,
오지마을의 수상학교의 임시 교사로 가게 됩니다.
먼저 왔었던 앤이라는 여자 선생님이 남기고 간 일기장을
발견한 남자선생님 송은 일기장에 담겨있는 앤선생님의 모습을 읽으며
앤 선생님에게 빠지게 되었는데요,
앤 선생님이 다시 수상학교로 돌아온 후
송 선생님이 써놓은 다른 일기를 읽으며 송선생님을 보고싶어 합니다 ㅎㅎ
얼굴도 보지 못했지만 서로를 사랑하고 그리워하게 된
두 사람은 만날 수 있을까요?


문제의 앤 선생님의 일기장!
사회초년생 송 선생님에게는 큰 힘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이 아이들은 송 선생님과 앤 선생님이 가르친
오지마을의 아이들 ㅎㅎ
아이들도 각자 매력이 있고 개성이 있어서
정말 정말 귀엽답니다 ^^


송선생님은 인터넷도 전화도 안 되는 곳에서
일기장을 읽으며 온통 앤선생님의 생각으로 가득차게 되는데요,
물에 빠진 일기장을 건지기도 하는 등
아주 애지중지 여깁니다 ㅋㅋ
남자 주인공이 참 순수하고 활기차고 매력있게 나옵니다 ㅎㅎ

사진출처 : 네이버 영화 '선생님의일기'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30117)

저는 처음에 선생님의 일기라는 제목을 듣고
다큐멘터리 영화인 줄 알고 별 기대를 안 했어요 ㅋㅋㅋ
하지만 시사회 줄을 서면서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로맨스영화라고 하더군요 ㅋㅋ
기대 이상이였던 너무 재밌었던 영화!
저는 개인적으로 원래 봤던 영화는 또 보는 경우는 없었는데
이 영화는 또 보고 싶어요!
정말 강추드립니다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