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9일 수요일

[강아지종류]퍼그, 못생긴게 오히려 더 매력인 강아지! [Dog type]pug!

[강아지종류]퍼그, 못생긴게 오히려 더 매력인 강아지! [Dog type]pug!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강아지종류는 퍼그 입니다! 퍼그는 정말 개성넘치는 외모로 못생긴 게 오히려 더 매력인 강아지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킹스맨'에도 주인공의 친구로 나온 강아지이죠~ 못생겼지만 정말 귀여운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퍼그! 큐피앱과 함께 알아봅시다 ㅎㅎ

중국 원산의 개로, 못생긴 게 오히려 더 매력인 개 중 하나입니다~
털 색은 살구색, 옅은 갈색, 은색, 검은색으로 나뉩니다.
원래는 입이 튀어나와있었지만 개량되는 과정에서
입이 들어가게 개량된 개입니다!

선천적으로 살집있는 체격에, 털은 광택이 있고 보드랍습니다~
이 얼굴로 불쌍한 표정을 자주 짓고 걸음걸이가 뒤뚱거려서
그런 특유의 귀여움 덕분에 매력을 느끼고 반려동물로 삼고
키우는 분들이 있습니다 ㅎㅎ

개무룩..

개무룩2...



하지만 이렇게 잘 웃는답니다~~>_<
너무 귀엽죵 ㅎㅎ
사진에서 볼 수 있듯 주인에게 애교를 잘 부려서
반려돔룰로 인기가 좋습니다 ㅎㅎ

이렇게 귀여운 퍼그의 성격은 느긋하고 순하지만 나름 고집이 있다고 합니다!
그렇긴 하지만 장난을 지나치게 쳐도 넘어갈 만큼
너그럽고 낯선 사람에게도 공격성을 드러내지 않는다고 합니다 ㅎㅎ

시츄와 비슷하게 코가 들창코라서 코를 잘 곤다고 하네요!
그래서 소리에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야 해요!
산책할 때 목줄을 하는 것보다
가슴줄을 해줘야 코고는 소리도 심해지지 않고 눈이 튀어나오는 것도
줄어든다고 하니 산책할 때는 가슴줄을 꼭 채워줘야 합니다~
털이 짧지만 잘 빠진다고 하니 그것도 체크체크!

헛짖음이나 무는 습성이 적고 잘 안 움직여서
다루기는 편하지만, 그만큼 운동을 안 한다는 얘기니까
체중관리에 신경써줘야 합니다~
또 식탐이 강해서 자율배식은 피해야 합니다~

영화 맨인블랙, 마리 앙투아네트, 킹스맨 등 많은 영화에
씬스틸러로 나오기도 했던 퍼그!
못생겼지만 그만큼 귀여워서 저도 이 내용을 준비하면서
퍼그를 키우고 싶어지는 강력한 충동을 느꼈답니다 ㅋㅋㅋ
넘나 귀여운 것...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