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5일 수요일

[강아지종류]알프스소녀 하이디에 나오는 세인트 버나드! [Dog Type]St. Bernard that appeared in the Alps, Heidi, Girl!

[강아지종류]알프스소녀 하이디에 나오는 세인트 버나드! [Dog Type]St. Bernard that appeared in the Alps, Heidi, Girl!

오늘 알아볼 강아지종류는 알프스소녀 하이디에 나오는 세인트 버나드라는 강아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새 알아보는 강아지는 강아지라 하기에는 좀 큰 (?) 강아지입니다 ㅋㅋ 개라고 표현하는 게 더 낫겠네요 ㅋㅋㅋ 본격 대형견들의 매력에 빠져보게 만드는 큐피앱입니다 ㅋㅋㅋ


스위스 원산의 개이고, 주로 구조견으로 쓰이는 개입니다.
이름이 성스러운 느낌이 나는데,
성 베르나르도 수도원에서 목에 작은 럼주통을 걸고
그랑생베르나르 고개를 넘다가 고립된 사람들을 구조하러 다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세인트 버나드의 성격은 차분하고 온순한 편이지만
고집이 센 편이라 주의를 해야합니다.
일단 덩치가 있는 개들은 훈련을 잘 시켜줘야 합니다.



덩치도 굉장히 큰데, 몸무게가 50kg~80kg 정도 된다고 합니다~
침을 많이 흘리고 인상이 졸려보이는 느낌이 들어서
멍청할거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개들 중에는 순위권에 드는 머리 좋은 개라고 합니다!



새끼 때는 특유의 처진 눈 덕분에 귀여워 보이지만
엄청나게 빨리 큰다고 해요!
2주 정도 되면 웬만한 개들 2배는 커진다고 해요 ㅋㅋ

그리고 이 강아지는 알프스 소녀 하이디에 나오는 개입니다~

정말 귀엽고 맹해보이지만
구조견으로 활약한 시간도 오래되고
만화에도 나온 세인트 버나드!
정말 사랑스러운 대형견입니다~
다른 강아지종류를 알고 싶은 것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