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2일 수요일

강아지애교 보고 가세요~ 달리의 최강애교 ㅋㅋㅋ Dog charm - go to see most powerful charm of Dalee ㅋㅋㅋ

강아지애교 보고 가세요~ 달리의 최강애교 ㅋㅋㅋ Dog charm - go to see most powerful charm of Dalee ㅋㅋㅋ

강아지애교 보고 가세요~ 달리의 최강애교!! ㅋㅋㅋ 달리는 잘 짖지도 않고 애교가 많은 성격의 강아지입니다~ 중형견이라 개라고 칭하는 것이 좋겠지만 제 눈에는 아직 애기 같으니 강아지라 하겠습니다 ㅋㅋ 우리 달리의 최강애교를 모은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ㅎㅎ 재밌게 봐주세용~

으잉???
이 날 따라 검은색 옷을 입고 싶었는데
달리와 커플 옷이라니 ㅋㅋㅋ
항상 검은 색 옷을 입고 오면
달리와 커플티라고 하곤 합니다 ㅋㅋㅋ


기웃기웃
달리는 항상 심심하거나 쓰담쓰담을 당하고 싶을때
와서 머리를 들이밀고 쓰다듬어 주세요 하는 눈빛을 쏘아댑니다 ㅋㅋㅋ

애교 3종세트!!
영상으로 볼까요?

출처 : 큐피앱 유투브

관전포인트
1. 손이 있는 곳에 얼굴이 간다
2. 슈렉에 나오는 고양이 뺨치는 눈빛 발사
3. 형씨 그러지 말고 쓰다듬어 주세요
(웃음소리 주의...)

달리의 최강애교!
달리는 너무 귀여워용 ... ♥
사무실이 참 조용한데 달리만 있으면 화기애애~~★
달리의 애교가 마음에 드셨다면
댓글, 공감 잊지 마세요~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