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3일 일요일

대구시내맛집 북촌손만두! 혼밥하고 왔어요~ Daegu City restaurants Bukchondumpling! Dining Alone~

대구시내맛집 북촌손만두! 혼밥하고 왔어요~ Daegu City restaurants Bukchondumpling! Dining Alone~

대구시내맛집 북촌손만두집에서 혼밥하고 왔어요 ㅎㅎ 만두가 너무 먹고싶었던 저는 지나가는 길에 있던 북촌손만두 집에서 혼자 밥을 먹고 왔지요 ㅎㅎ 날이 추워져서 뜨끈뜨끈한 만둣국을 한 그릇 뚝딱하고 나니 없던 기운도 샘솟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

저녁에 가서 조명이 아주 그냥 끝내주네요 ㅋㅋㅋ
중앙파출소 건너에 있는 북촌손만두 집입니다 ㅎㅎ



메뉴가 많아용!
저는 북촌만둣국을 먹었습니다 ㅎㅎ
기다리며 여기저기 찰칵찰칵 ㅎㅎ

뜨끈뜨끈 김이 올라오는 만둣국이 나왔어요!

잘 익은 김치와 함께 ㅎㅎ

만두가 진짜 완전 커요!!!!
만두의 크기에 깜짝 놀라고
앞접시를 꺼내서 잘라 먹었지요 ㅋㅋㅋ

이렇게 만두는 아니고 고기가 뭉쳐져 있는 것도 같이 들어가 있어용!

떡도!!
맛있었답니다 ㅎㅎ

가격도 괜찮아서 자주 가서 밥 먹고 올 거 같아요 ㅎㅎ
만둣국 먹으면서 갈비만두도 먹고 싶었는데
다음번에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