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2일 토요일

[강아지종류]시바견! 강아지 짤의 대표주자! 시바견짤모음 ㅋㅋ [Type dog] Shiba Inu!

[강아지종류]시바견! 강아지 짤의 대표주자! 시바견짤모음 ㅋㅋ [Type dog] Shiba Inu!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강아지종류는 시바견입니다 ㅎㅎ 욕 아닙니다~ 강아지의 이름이 시바견이에요~ 웬만한 반려인이라면 시바견 모르는 분들은 없을거에요~ 웃긴 강아지짤에서 많이 등장하는 시바견~ 오늘 큐피앱이 시바견짤모음도 들고 왔으니 재밌게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한국의 진돗개처럼, 일본에서 가장 많이 기른다는 시바견입니다~
일본에는 시바견에 대해서만 전문적으로 다루는 잡지도 있다고 합니다!


시바견의 성격은 주인에게만 온순하다고 합니다~
자신보다 커다란 개들에게 성향이 있고 입질이 있다고 합니다~



얼굴이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모습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키운다고 합니다 ㅎㅎ
시바견의 털은 이중모로 형성되어 있어서
털이 정말 많이 빠진다고 하네요 ㅠㅠ

시바견은 헛짖음이 적고 몸집도 중형견 급으로 키우는데
큰 문제는 없지만 제일 필요한 것은 활동성입니다!
사냥견 혈통으로 활동성이 큰 견종이기 때문에
하루에 2시간 이상 산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도 집에 와서 놀아줘야 할 만큼 활동성이 좋습니다 ㅋㅋ



지금부터는 시바견짤!
시바견은 강아지답지 않은 표정들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요 ㅋㅋㅋ
특히 시바견이 흰자를 보여주면 그 만큼 웃긴 표정이 또 없습니다 ㅋㅋㅋ

어이, 거기 아가씨!
우리집에서 우유한잔 어때?

힝 혀가 나와버려떠여

개시원

개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시바견의 매력은 어디까지일까요?
시바견은 다른 개들과 친화력은 좋지않지만
영리하고 주인의 말을 잘 알아듣는 똑똑한 개라고 하네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