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7일 금요일

대구수성못맛집 아씨애만찬! 맛있는 보쌈 먹고 왔어요 ^0^ Daegu suseongmot assiemanchan! I came to eat delicious bossam ^0^

대구수성못맛집 아씨애만찬! 맛있는 보쌈 먹고 왔어요 ^0^ Daegu suseongmot assiemanchan! I came to eat delicious bossam ^0^

대구수성못맛집 아씨애만찬에 다녀왔어요~ 평소에 수육, 족발, 보쌈 등등 없어서 못 먹던 메뉴를 특별한 날에 먹을 일이 있어서 지인들과 방문했습니다 ㅎㅎ 대구수성못 근처에 있는 맛집입니다~ 부드러운 고기와 잘 익은 무김치의 조화가 환상적인 식당이였습니다 ㅋㅋ


한결같은 아씨의 마음으로~
아씨愛만찬 입니다 ㅎㅎ
담백수육전문점입니다
정말 수육이 부드럽고 담백했습니다 ㅎㅎ


어린이가 놀 수 있는 놀이터가 안에 있고,
메뉴도 어린이세트가 있네요~
가족들이 오기 좋은 식당입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먹다가 찍는 걸 깜빡해서...
음식이 나오면 급하게 먹는 습관을 좀 없애야겠습니다 ㅋㅋㅋ
처음에 이쁘게 세팅 되어있는 모습을 찍었어야 했는데...
그만큼 맛있어서 사진 찍는 것도 잊게 만듭니다 ㅋㅋㅋ
고기의 탱글탱글한 모습 보이십니까?
부드럽고 고기 특유의 냄새도 안 났습니다 ㅎㅎ


저희는 곰탕을 따로 시킨건지
원래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곰탕도 나옵니다~ ㅎㅎ
저는 곰탕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흔히 어른들이 말하는 뜨거운 것을 먹고
"시원~~~~하다!!"라는 말을 이해하지 못했는데
그 기분이 이해되는 기분? ㅎㅎ
그리고 김치와 두부는 셀프로 가지고 오는 코너가 있어서
부족한 사람은 더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ㅎㅎ

밖에서 먹는 일이 많은데 항상 저렴한 음식만 찾다가
보쌈을 먹으니 몸보신 한 기분이였습니다~
단백질 보충 잘 한 하루였습니다 ㅎㅎ
이런 맛있는 음식을 항상 달리에게 가져다 주고 싶네요 ㅎㅎ
달리의 먹방도 조만간 올리겠습니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