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9일 일요일

쌀국수맛집 대구 동성로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Miss Saigon Vietnamese noodles Restaurants Daegu dongseongro!

쌀국수맛집 대구 동성로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Miss Saigon Vietnamese noodles Restaurants Daegu dongseongro!

쌀국수맛집을 발견했습니다! 대구 동성로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미스사이공! 평소에 쌀국수를 좋아해서 한번 생각나면 쌀국수~ 쌀국수~ 노래를 부르던 제가 드디어 대구 동성로에 있는 싸고 맛있는 쌀국수 집을 발견했습니다! 실제 베트남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미스사이공! 진한 국물이 인상적이였습니다 ㅎㅎ 

위치는 동성로 역전우동 근처입니다~


베트남 국기의 대표적인 모양이 가게 전체를 도배하고 있습니다 ㅎㅎ
예쁘신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가게입니다~
티비에도 많이 나왔군요 ㅎㅎㅎ
저기 저 저렴한 가격 좀 보세요...
바람직하네요 ㅎㅎ


전체적인 메뉴들이 하나같이 저렴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이 곳도 역전우동과 같은 방식으로 주문이 셀프였습니다~
그리고 포장도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의 대표적인 모자들이 가게 곳곳에 걸려있었어요~
베트남의 느낌이 물씬 풍겨져서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웬만한 게 전부 셀프라서
앞 쪽에서 단무지, 수저, 그릇들을 가지고 와야하고,
퇴식구도 있어서 다 먹고 나서 저 곳에 쟁반과 함께 반납해야 합니다 ^^


엄청나게 빨리 나온 제가 시킨 쇠고기 쌀국수!
쌀국수는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처음 시도하시는 분들에게는 도전이 될 수 있어요~
같이 간 회사 동료들은 다들 처음 먹어본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처음 먹어본 분들도 괜찮다고 하셨어요~
저는 뭐... 원래 좋아해서 ㅋㅋㅋ
국물에서 깊은 맛이 나서 맘에 들었습니다~
다만 양이 적어서 눙물...8ㅅ8
저렴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양이 더 많았다면
아주 좋았을 것 같네요 ㅎㅎ

앞 접시도 가지고 올 수 있어서
저처럼 고양이 혀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덜어서 먹을 수 있어용~~

회사 동료 동생은 볶음밥을 시켰는데
거기에 넣어서 먹을 수 있는 칠리소스에요~
물론 저는 매운 걸 못 먹어서 엄두를 못냈지만요 ㅋㅋㅋ
동생은 쌀국수를 예전에 한번 먹어봤었다는데
그 때 신맛, 고수향이 너무 심해서 첫인상이 안 좋았지만
이번에 미스사이고에서 먹은 쌀국수는 괜찮았다고 합니다 ㅎㅎ

쌀국수가 생각날 때, 친구들을 만났을 때 한번씩
가볼 만한 곳이였습니다~
동성로 미스사이공 추천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