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0일 목요일

[강아지종류]아프간하운드, 개 중의 왕! [Type dog] Afghan hound, king of dogs!

[강아지종류]아프간하운드, 개 중의 왕! [Type dog] Afghan hound, king of dogs!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종류 중에 개 중의 왕이라고 불리우는 아프간하운드를 살펴보려고 해요! 정말 긴 털을 자랑하고 고급스럽고 우아한 자태를 자랑한답니다 ㅎㅎ 다리가 길고 얼굴도 작고 체력도 좋아서 개 중에 원빈? 장동건 급이라 할 수 있겠네요 ㅋㅋㅋ 아프간하운드에 대해서 큐피앱과 함께 알아봅시다!

이 개의 원산지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아프가니스탄입니다!
지구상에서 오래된 견종 중 하나라고 하네요~
5천년 전부터 있었던 개라고 하니
그 역사가 상당히 오래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ㅎㅎ


곱게 기른 털이 바람에 휘날릴 때는 그야말로 우아 그 자체!
다리가 길고 걸음걸이가 당당하고 고풍스럽습니다~
그래서 쇼독으로도 많이 쓰이고, 티비 광고에도 자주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우월한 외모와 원래 사냥견으로 쓰이던 용도로 인해서
체력과 스피드 등등 신체조건도 좋아서
개 중의 왕이라는 타이틀이 있다고 합니다~


아프간하운드의 성격은 고양이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고양이처럼 남의 간섭을 좀 싫어한다고 하네요 ㅋㅋ


털이 길기 때문에 빗질을 수시로 해줘야 하고,
털로 인해 생길 피부병 등 여러 질환들에 조심해줘야 합니다~

개미남 ㄷㄷㄷ

아프간하운드는 한국에서는 자주 볼 수 없는 종입니다 ㅎㅎ
하지만 아프간하운드의 매력에 매료된 사람들이
반려동물로 삼는다고 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