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일 토요일

[강아지종류]그레이트 데인, 세상에서 가장 큰 개! [Type dog] Great Dane, the biggest dog in the world!

[강아지종류]그레이트 데인, 세상에서 가장 큰 개! [Type dog] Great Dane, the biggest dog in the world!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큰 개를 알아볼거에요~ 강아지종류 중에 가장 큰 개이기도 하고, 사람과 비교해본 사진을 보면 그 크기가 가늠이 가는데요, 그레이트 데인은 가장 큰 개로 기네스에도 올랐다고 합니다! 너무 커서 수명이 짧다는 단점이 있지만 온순한 성격으로 유럽에서 사랑받고 있는 그레이트 데인! 함께 알아봅시다 ^^

역시나 애기 때 귀엽군요...
애기 때 안 귀여운 강아지는 없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다 자라면 이렇게!
본격 사람보다 더 큰 개 ㅋㅋ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웰시코기와 비교했을 때도
정말 크네요!
거의 3배인듯 ㅋㅋㅋ
그리고 두발로 섰을 때는 사람보다 키가 더 클 것 같군요!



독일의 국견인 그레이트 데인은 마스티프 계통의 다부진 근육질 몸매와
그레이 하운드 계통의 늘씬한 라인이 합성이 되어 개량된 종입니다~
밸런스가 잘 맞춰진 훌륭한 개라고 할 수 있죠!

성격은 덩치에 비하면 온순한 편입니다!
하지만 화나면 말리기가 힘들어서 어릴 때부터 복종훈련을 잘 해줘야 합니다.
큰 덩치로 애교를 부리면 생명의 위협을 받으면서
재롱을 받아줘야 한ㄷ고 합니다 ㅋㅋㅋ

(당나귀랑 비슷...)
밖에서 키워야 하는 종이고
크기가 워낙 커서 수명이 길진 않지만
큰 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최상의 개입니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