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3일 목요일

희귀애완동물 페럿 알아보기! Rare Pet Parrot Learn!

희귀애완동물 페럿 알아보기! Rare Pet Parrot Learn!

희귀애완동물 페럿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니다~ 고슴도치, 기니피그, 달팽이를 알아본 지금, 페럿이라는 동물을 알아보는 것은 아주 바람직하다고 말할 수 있겠죠! 페럿은 귀여운 외모로 새로운 반려동물로 급부상하고 있는 동물입니다~ 페럿, 큐피앱과 함게 알아봅시다!

앙녕 -ㅅ-
난 지금 잠이와서 누워있어 -ㅅ-

졸린데.. 내 소개를 해야한다구? -0-
알았어.. 지금부터 내 소개를 하지!

난 족제비과야!
나는 페럿이라는 이름도 있지만 페릿이라고 부르기도 해~
예전에는 애완용이 아니었지만 지금은 애완용으로
나를 많이 기른다고 해~
지금부터 소개는 필자가 해줄거야~ 그럼 난 이만 자러 간다~

크흠.. 지금부터는 제가 소개 하겠습니다 ㅎㅎ
페럿은 다른 족제비종들과 다르게 모피가 거칠어서
애완용으로 길러지기 시작했습니다!
모피가 부드러운 다른 족제비 종들은 대량학살을 당했다고 하네요 ㅠㅠ

귀여운 외모로 인기가 많아진 페럿은
위기에 처하면 죽은 척을 하는 습성이 있어서 사고를 치고 혼날 때
죽은 척으로 상황을 모면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

페럿을 키울 때는 기르기에 충분한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어두운 잠자리를 마련해주고, 위험한 구멍은 철저히 막아야 하며,
먹지 말아야 하는 비누나 고무 등은 페럿이 갈 수 없는 곳에 둬야 합니다.
왜냐하면 페럿은 장난기가 많은 동물이라
그런 물건들을 갉아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육 난이도가 높은 반려동물인데,
특유의 냄새가 있어서 민감한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육식동물이라 단백질 함량이 높은 사료를 먹기 때문에
대소변 냄새가 지독하다고 합니다 ㅠㅠ

귀엽고 사랑스러운 페럿이지만
사육 난이도가 있었군요!
미리 사전조사를 충분히 한 후
키우기 위해 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